UPDATED. 2024-04-26 16:52 (금)
[시그니처] ㈜다이아덴트 Dia-Duo
상태바
[시그니처] ㈜다이아덴트 Dia-Duo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3.05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구성’과 ‘편리성’ 완벽해졌다

㈜다이아덴트의 무선근관충전기 ‘Dia-Duo’는 지난해 ‘SIDEX 2017’에서 처음 공개돼 꾸준한 호평을 얻어온 제품이다. 

또한 다이아덴트는 지난해 ‘SIDEX 2017’에 앞선 ‘IDS 2017’에서 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Dia-Duo’를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바 있다.

‘Dia Pen’과 ‘Dia Gun’을 새롭게 리뉴얼한 ‘Dia-Duo’는 세련된 디자인과 기존 제품 대비 향상된 성능, 합리적인 가격을 모두 갖춘 팔방미인 무선근관충전기로, 출시 후 1년 내내 좋은 반응이 쏟아졌다.

특히 기존의 Obturation Tip 사용 시 화상발생 가능성, 꺾어짐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적용된 Obturation Tip Sleeve는 사용자를 우선시하는 다이아덴트의 기본정신을 잘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다. 

지속적인 내구성 향상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지속적인 성능 개선은 물론 개발 초기에 발생할 수 있는 작은 문제점까지 꾸준히 피드백한 결과, 출시 1년을 맞이하며 안정적인 품질체계를 구축했다”면서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증가하면서 생산일정을 맞추기 위한 생산라인 증설 등 원활한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Dia-Duo’는 무엇보다 제품의 내구성을 강화해 고장 발생빈도를 낮추는 등 품질 개선에 주력한 것이 특징이다.

온도 도달시간이 15초 이내에 최고온도 200℃에 이르러 기존 제품들에 비해 짧고, 더욱 정확하게 측정되는 장점이 있다. 

또한 ‘Duo Gun’의 ‘GP Obturation Tip’에 연성처리를 해 팁이 잘 부러지는 현상을 획기적으로 개선했으며, 슬리브를 새롭게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아울러 ‘Duo-Pen’은 그간 문제로 나타났던 설정온도 도달 시, 펜팁의 끝이 검게 타는 현상 등 Tip-Burn 현상도 개선했다. 이 밖에도 ‘Duo Gun’의 양쪽에 디스플레이와 작동버튼을 배치해 양손 모두 조작이 쉽도록 설계하는 등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고 있다. 더불어 ‘Duo Pen’은 1회용 비닐커버를 기본 패키지에 포함시켜 위생적인 시술과 장비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파격적인 3년 무상보증

파격적인 사후관리 서비스 역시 다이아덴트가 자신있게 내놓은 정책이다.

다이아덴트는 ‘Dia-Duo’의 무상보증기간을 배터리 교체까지 포함해 3년으로 정해 일반제품의 통상적인 A/S기간인 1년에 비해 파격적인 조건을 내놨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심플한 디자인, 최적의 부품 사용으로 인한 내구성 강화로 고장 발생 빈도를 줄인 것이 이 같은 3년의 A/S 기간을 확정하는 바탕이 됐다”면서 “제품 경쟁력 강화와 임상가들이 부담스럽지 않은 유지관리 비용으로 제품을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