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하이덴탈코리아, iGOS
상태바
[시그니처]㈜하이덴탈코리아, iGOS
  • 정동훈기자
  • 승인 2018.03.0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한 콤포지트 레진

심미치과분야의 발달과 함께 임상에서의 활용이 급격히 증가한 것이 바로 콤포지트 레진이다.

임상가 니즈 확실히 채워

현재 국내 치과시장에는 다양한 콤포지트 레진이 출시되어 있지만 그 중 자신과 잘맞는 제품을 찾기란 쉽지 않다.

치과진료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재료 중 하나인 만큼 술자나 환자의 편안함을 위해서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자연치와 쉽게 조화가 되는지, 조작력이 좋은지, 높은 굴곡 강도를 지니는지, 제품 선택을 앞둔 치과의사들은 꼼꼼히 따져본 후 결정해야 한다. 날로 확대되고 있는 콤포지트 레진 시장에서 임상의들이 니즈를 채울 수 있는 콤포지트 레진이 바로 하이덴탈코리아의 ‘iGOS’이다.

‘iGOS Universal’의 세라믹 필러는 ‘TwiNY’ 치관용 레진의 개발로 특허된 ‘세라믹 클러스터 필러’로 독창적으로 생산됐으며, 불소를 지속적으로 방출하는 필러가 첨가돼 불소 지속 방출 효과와 높은 굴곡강도를 이뤄냈다. 

‘iGOS Flow’와 ‘iGOS Low Flow’에는 세라믹 클러스터 필러 대신 미세한 글래스 필러가 사용돼 유동성이 조절돼 임상가가 케이스에 맞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불소 지속적인 방출

하이덴탈코리아의 ‘iGOS’는 불소 이온을 구강 내에 지속적으로 방출하면서도 불소이온을 재충전하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높은 굴곡강도를 가지고 있어 열사이클 테스트 후에도 탁월한 내구성을 보여준다.

‘iGOS’에 사용된 마이크로 필러는 탁월한 연마력을 제공해 연마에 필요한 시간을 단축시키고 뛰어난 광택감을 자랑한다.

‘iGOS Universal’은 기구에 달라붙지 않고 손쉽게 분리되며 부드럽게 늘릴 수 있는 점도성으로 구강 내 직접 충전할 수 있다. 충전 후에는 축성된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는 특성을 지녀 인스트루먼트를 사용한 치면열구의 형태 부여부터 와저의 균일한 충전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다.

‘iGOS’의 또 다른 특징은 카멜레온 효과로 주변의 빛과 색을 흡수해 높은 투명도를 갖도록 설계됐다는 것이다. 이로 인해 자연치와 쉽게 조화를 이룬다.

‘iGOS Universal’ 타입은 기본 A1에서 D2까지 라인업을 제공하며, ‘iGOS Flow’와 ‘iGOS LOW Flow’는 A1에서 A5까지 라인업을 제공한다.

편리한 조작성과 뛰어난 강도와 내마모성, 여기에 장기적으로 지속되는 불소 방출과 광택 효과까지 갖춘 하이덴탈 코리아의 스마트한 콤포지트 레진 ‘iGOS’의 인기는 앞으로도 계속 높아질 전망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