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네오바이오텍 IS-Ⅲ active
상태바
[시그니처] ㈜네오바이오텍 IS-Ⅲ active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3.0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nyTime Loading이 현실로

‘IS-Ⅲ active’는 임플란트가 갖춰야 할 기본요소인 △디자인 △표면처리 △Connection 세 분야에서 독창적이고 과학적인 설계로 안정성과 편의성에서 차별성을 부각하고 있다. 

특히 네오의 대표적인 콘셉트 ‘AnyTime Loading’ 이론을 기술력으로 구현한 우수성이 알려져 개원가의 관심이 높다. 

무엇보다 네오의 ‘IS-Ⅲ active’ 디자인은 골 손실을 방지할 수 있는 차별화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픽스처의 상부는 Machined Surface로 마무리되지 않고 Micro Groove 디자인이 적용돼 잇몸을 지지하는 실링이 향상됐다. 이에 따라 연조직 실링을 통해 잇몸 지지부 확보로 골 소실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픽스처 상부의 Bevel부 Open Thread 디자인으로 Cortical Bone에서 Bone Level까지 골유착이 진행돼 골 소식을 최소화하고, Bone Level을 유지할 수 있다. 

기존의 제품과 비교해 Connection의 두께가 2배 이상 증가돼 강도가 늘어남으로써 파절 위험도 감소했다. 

더욱 강화된 표면처리 기술 역시 ‘IS-Ⅲ active’의 장점. 

‘IS-Ⅲ active’는 개선된 공정기술로 S.L.A Surface의 표면적이 기존제품 대비 약 1.4배로 증가됐으며, 세포 부착력은 1.5배 증가해 골유착 기간이 대폭 단축됐다. 

아울러 ‘IS-Ⅲ active’는 강력한 Self Tapping으로 기존의 제품들에 비해 2배 넓은 Wide Cutting Edge로, 잇몸뼈에 압력을 최소화하면서 식립감을 향상시키고, 초기 고정력을 증대시키는 장점이 있다. 

이 같은 특징은 식립 후 보철 크라운의 로딩을 언제든지 성공적으로 할 수 있는 ‘AnyTime Loading’에 최적화한 임플란트임을 입증한다. 

‘IS-Ⅲ active’는 기존 0.8Pitch에서 0.9Pitch로 접촉면적을 늘렸다. 

이에 따라 접촉면적이 증가해 뼈의 압축을 최소화하고, 괴사를 방지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 임플란트 시술의 실패 원인 중 하나인 임플란트 식립 시의 골 괴사 우려를 줄인 것이다. 또한 접촉면적의 증대로 고정력의 향상과 최적의 골융합 조건을 제공한다. 

네오 관계자는 “임플란트 임상의들로부터 끊임없이 주목받고 있는 AnyTime Loading 이론을 뒷받침하는 ‘IS-Ⅲ active’는 혁신적인 기술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정밀하면서도, 빠르고 안전한 시술을 가능하게 한다”면서 “임플란트 시술의 차원을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는 ‘IS-Ⅲ active’ 시술에 최적화된 ‘Neo Surgical Kit’를 최근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Neo Surgical Kit’는 임상 케이스에 맞게 Long Type, Short Type 두 가지 사양의 드릴을 선택할 수 있으며, 드릴 선단부의 절삭력을 한층 강화해 발생열도 매우 낮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