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시그니처] ㈜거인디에스, 멸균·감염관리 솔루션
상태바
[시그니처] ㈜거인디에스, 멸균·감염관리 솔루션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8.03.0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멸균·감염관리 명쾌한 해법 제시



치과에서 멸균 감염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감염관리 구축에 주목하는 치과가 많아지고 있다.

치과에 맞는 맞춤 솔루션 제공

멸균감염관리 전문기업 ㈜거인디에스(대표 전현재)는 멸균, 감염 예방 관련 제품을 공급하는 것에 멈추지 않고 치과에 최적화된 진료환경을 만들기 위한 멸균감염관리 솔루션을 제공해 개원가의 호응을 얻고 있다.

거인디에스가 제공하는 멸균감염관리 솔루션은 의료 환경 전문가가 직접 치과를 방문해 의료환경을 저해하고 각종 질환 및 전염성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유해세균과 바이러스를 정확히 진단하며 치과의 특성에 맞게 해법을 제시하는 솔루션이다.

특히 치과 인테리어 단계부터 멸균감염관리 특화 병원으로의 컨설팅을 진행하며, 감염관리 매뉴얼에 따른 공간 설계, 장비, 재료 공급, 직원 교육까지 책임지기 때문에 높은 신뢰를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랜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인테리어 팀, 장비 설비팀과 퍼시스의 병원가구 사업팀이 함께하면서 문제발생을 최소화했고,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신뢰 높은 A/S를 제공할 인프라를 갖췄다.

또한 멸균일지를 공급해 중앙공급실 등에서 해야 하는 프로세스를 기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전현재 대표는 “만약 치과에서 불미스러운 일에 연루됐을 경우 증명할 수 있는 자료가 없으면 손해를 볼 수 있다”며 “거인디에스에서 제공하는 멸균일지는 체크리스트로 큰 불편함 없이 기록이 가능하며, 필요할 경우 자료로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회원치과 대상 정기적 관리

거인디에스는 멸균·감염관리 구축에 관심이 있지만, 높은 비용 등의 문제로 도입을 망설이는 치과를 위해 회원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회원으로 가입한 치과에 연 13회 정기적으로 감염 관련 교육과 모니터링을 진행하는 등 지속적인 감염관리 프로토콜을 제공한다. 때문에 당장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 치과에서도 저렴한 비용으로 치과에 멸균감염 시스템을 도입할 기회를 얻는다.

뿐만 아니라 회원 병원으로 가입한 치과에게는 △퍼시스 시공 및 가구 할인 △제품 전 품목 회원가 적용 △수관소독 할인 △튜빙 교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 대표는 “회원이 되는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다. 기존에 치과에서 쓰고 있는 제품을 거인디에스와 함께 사용한다고 생각하면 된다”면서 “또한 교육만 원하는 치과에는 니즈에 맞춰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지속적인 피드백과 모니터링으로 원내 감염을 철저하게 감시, 차단하는 감염관리 솔루션으로 의료진을 보호하고 환자가 안전하게 진료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