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시그니처] 산드레메토코리아㈜ CM LOC®
상태바
[시그니처] 산드레메토코리아㈜ CM LOC®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03.0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버덴처도 Pekkton® 시대

기존의 어버트먼트 제품은 중앙에 유지력을 부여하기 위한 홀로 그 사이에 음식물이나 프라그가 낄 수 있어 비위생적인 문제가 지적됐다. 특히 중앙 홀이 손상되면 어버트먼트 제거가 어려운 점도 있다.

홀이 없어 냄새 없고 위생적

산드레메토코리아㈜(대표 서건수)의 CM LOC의 어버트먼트는 중앙 홀이 없어 음식물이나 프라그가 낄 우려가 없으며 마모 우려나 냄새를 원천 차단한 실용적이며 위생적인 제품이다. 어버트먼트의 모서리 부분은 완만하게 둥근 형태로 처리, 인서트의 마모와 손상을 줄여주고 고경은 2.15mm로 낮아 덴처안정성에 좋다.

Polymer Pekkton® 소재사용

CM LOC의 Retention Insert는 Pekk ton®이나 특수합금 Elitor®로 만들어 유지력과 내구성이 높다. Female의 Housing과 Retention Insert는 PEKK 소재 고분자 신물질 Polymer Pekkton®으로 제작돼 물 용해도가 낮아 찢어지거나 뭉개지지 않으며 프라그 및 마모 저항성이 높다. 이들 female part는 기존 Locator나 Kerator 어버트먼트 제품과 호환 가능하므로 CM LOC 제품으로 완전히 바꾸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 각기 다른 4가지 색상으로 사용 시 단계별 허용 하중을 쉽게 구분할 수 있다. 인서트는 polymer 특유의 물성과 인서트의 틈(gap)으로 약간의 탄력성을 보유, 덴처에 탈부착 시 정확하게 맞지 않아도 찢어지거나 깨지지 않고 스스로 좁아지면서 제 위치를 찾아간다. 

최대 60도 보상기능

기존 타사 제품이 최대 40°까지 가능한 각도 보상을 CM LOC는 특별한 각도 보상 기능으로 FLEX 모델 사용 시 최대 60°(±30°)까지 보상 가능하다. 이에 따라 임상 적용 범위가 넓어지고 보철물 삽입 방향과 평행하게 세팅할 수 있으며 사후관리 필요성이 적어 만족도가 높다.

우수한 유지력과 가성비

CM LOC는 기존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우수한 가성비를 자랑한다. 특히, 대량 구매 시 제품 사용에 필요한 도구를 특별할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산드레메토코리아 관계자는 “‘CM LOC®’는 유지력을 비교하는 실험에서 1만 번 사이클 후에도 인서트 유지력이 거의 변함없는 ‘Made in Swiss’의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면서 “우수한 품질력과 경쟁력 있는 가격 제시로 고객의 선택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