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06 (금)
[2017 핫브랜드] 비스코덴탈아시아㈜-치수보호제 TheraCal™ LC 외
상태바
[2017 핫브랜드] 비스코덴탈아시아㈜-치수보호제 TheraCal™ LC 외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12.12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안한 수복 진료 ‘솔루션’

비스코덴탈아시아㈜(대표 서우경, 이하 비스코)가 판매하는 치수보호제 ‘TheraCal™ LC’와 광중합·자가중합 전용 프라이머 ‘UNIVERSAL PRIMER™ A&B’가 올 한해 큰 사랑을 받았다.

■TheraCal™ LC
2013년 국내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TheraCal™ LC’는 알칼리 성분으로 우수한 생체적합성을 갖는 광중합형 칼슘 실리케이트 치수보호제다.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과 일본에서 꾸준한 판매량을 올리며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TheraCal™ LC’는 물에 녹지 않고 다량의 칼슘을 계속 방출하며 2차 상아질 형성을 돕는 장점이 있다.

주성분이 칼슘 실리케이트로부터 유리되는 칼슘이온이 수산화이온을 만나 수산화칼슘을 형성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수산화칼슘은 상아질 세포를 형성하며 재생 유도 및 치수 절단술 후 빠른 Dentin Bridge 형성을 자극해 우수한 밀폐성을 갖는다.

경화된 수화물이 상아세관을 효과적으로 밀폐해 안정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난 라이너와 베이스로서의 기능을 하며, 기존의 MTA 대신 사용할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시린지 타입으로 포장돼 있어 재료를 혼합할 필요가 없는 ‘TheraCal™ LC’는 필요한 부위에 필요한 양만큼 정확하게 적용할 수 있어 불필요하게 소모되는 양을 줄이므로 개원가 경영에도 쏠쏠한 도움을 주는 효자제품이다.

‘TheraCal™ LC’는 Light-Cure 타입으로 다이렉트와 인다이렉트 케이스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UNIVERSAL PRIMER™ A&B
광중합자가중합 전용 프라이머 ‘UNIVERSAL PRIMER™ A&B’는 비스코가 자랑하는 ‘All-Bond Universal’의 우수한 성능은 그대로 간직하면서 듀얼큐어가 가능해 더욱 눈길을 모은다.

‘UNIVERSAL PRIMER™ A&B’는 인다이렉트 수복물에서 내면에 광중합을 원하지 않는 치과의사를 위한 제품이다.

임상의가 Post& Core를 하거나 Zirconia 수복물 등 간접보철물 접착 시에 Bonding Agent를 미리 중합하면, 위에 올라가는 간접 보철물이 충분히 안착되지 못할 위험성이 있을 수 있는데 ‘UNIVERSAL PRIMER™’는 Bonding Agent를 사전에 중합할 필요가 없어 매우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비스코의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All-Bond Universal’과 마찬가지로 셀프에칭과 토탈에칭, 부분에칭이 모두 가능하며, 광중합용, 자가중합용, 이중중합용 컴퍼짓과 세멘트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 출시 후 개원가의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