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핫브랜드] ㈜신흥-임플란트 MaxPore / 인상용 코핑 Bite Impression Coping
상태바
[2017 핫브랜드] ㈜신흥-임플란트 MaxPore / 인상용 코핑 Bite Impression Coping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12.12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시술을 더욱 완벽하게

㈜신흥이 올해 출시한 골이식재 ‘Max Pore’(제조원 Sigmagraft/ 미국)가 임상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2017년 히트상품에 이름을 올렸다.

■MaxPore
‘MaxPore’는 거대(Macro) 기공과 미세(Micro) 기공, 또 중간 사이즈의 Mesopore가 공존해 발달한 골이식재로, 대량의 혈액과 성장인자를 공급하는 통로를 확보한 제품이다.

공급된 혈액과 성장인자는 입자 내부로 빠르게 흡수돼 수술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우수한 골질을 형성한다.

또한 ‘MaxPore’는 인체뼈와 하학적, 구조적으로 적합해 골이식재로서 가장 최적의 요건을 갖춘 제품.

다공성의 골 구조의 인체와 MaxPore의 구조가 유사해 조골세포에 의한 골기질 형성 및 골 석회화의 촉진을 원활하게 하는 데에 탁월하다.

아울러 이 같은 골 구조는 골 결손부에 신생골을 형성하는 역할을 더욱 충실히 해내도록 작용한다.

‘MaxPore’를 국내에 출시한 신흥에 따르면 Sigmagraft社의 엄격한 품질관리 과정이 제품의 신뢰도를 더욱 높여준다.

호주의 청정축산농가에서 자연방목상태로 키운 소의 뼈에서 추출한 천연 하이드록시 아파타이트(HAp) 성분은 면역적 거부 반응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

이후 공정에서도 깐깐한 기준을 통해 기준에 충족하지 않는 제품은 과감히 파기할 정도로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힘쓰고 있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신흥의 ‘Bite Impression Coping’은 지난해 출시 이후 줄곧 베스트셀러의 자리를 놓치지 않은 화제의 제품이다.

■Bite Impression Coping

인상과 바이트를 한 번에 정확하게 채득할 수 있고, 시술시간을 단축할 뿐만 아니라 인상재 소모량을 줄일 수 있어 여러모로 임상가들의 극찬이 잇따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새로운 사이즈의 라인업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사용상 편의를 더해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Bite Impression Coping’은 사각형의 상부 구조로 쉽게 정확하게 임플란트 위치하며, 전후-좌우 상관없이 인상체에 재위치할 수 있어 편리하다.

바이트코핑 전용 드라이버가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구강 내에 안정적으로 쉽게 연결할 수 있고, 코핑의 높이가 낮아 바이트 트레이를 이용해 임플란트 인상을 채득할 수 있으며 대합치와 바이트를 한 번에 채득할 수 있다.

또한 픽스처 내부의 헥스와 바이트 코핑의 Hex가 정확히 체결돼야 스크루 체결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오류없이 정확하게 체결할 수 있고, 하방에 Cervical groove를 적용해 방사선 사진으로도 바이트 코핑의 정확한 체결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그동안 ‘Bite Impression Coping’을 사용한 유저들은 “한 번에 바이트까지 정확하게 채득 가능해 시술시간 및 내원 횟수를 줄임에 따라 술자와 환자 모두 매우 만족한다”고 평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