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2017 핫브랜드] ㈜조이스덴텍-물방울 레이저 iPlus
상태바
[2017 핫브랜드] ㈜조이스덴텍-물방울 레이저 iPlus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12.12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주의 완성 ‘슈퍼 그뤠잇’

㈜조이스덴텍(대표 김종묵)이 물방울레이저 ‘iPlus’로 올 한해 치과계에서 ‘제2의 레이저 붐’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았다.

조이스덴텍은 2003년 국내에서 물방울레이저 판매를 시작해 지난 15년간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꾸준히 시장에 내놓으며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받아왔다.

특히 가장 최근 업그레이드된 물방울레이저 ‘iPlus’는 기존 버전보다 2배 향상된 600mJ의 강한 파워와 ЯR Power 엔진 10W의 빠른 스피드, 5~100Hz로 세분화된 정교한 커팅력을 자랑한다.

Hz의 범위가 기존 제품보다 넓어짐에 따라 빠르고 파워풀한 커팅과 함께 더 마일드한 커팅이
가능해져 상황과 술식에 맞게 변화를 주며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iPlus’는 현존하는 치과용레이저 중 최초로 FDA로부터 치주치료, 충치치료 등의 치과치료에 사용할 수 있다고 승인받은 제품이다.

조이스덴텍은 물방울레이저를 이용한 Perio & Peri-implantitis & Endo 프로토콜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조이스덴텍의 기존 제품인 ‘MD’나 타사 레이저 제품은 버튼을 통해 수치만 조절할 수 있었다면 ‘iPlus’는 어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돼 있어 해당 술식에 맞는 버튼을 눌러 술식에 최적화된 치료 프로토콜을 제공한다.

조기, 중기 및 중등도의 만성 치주질환 환자를 위해 탄생한 물방울레이저의 치료 프로토콜인 REPAIR Perio™은 ‘iPlus’와 특허등록된 Radial Firing Perio Tip™(RFPT)으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레이저 치료를 제공한다.

‘‘iPlus’ 하나만으로 Flap 오픈 없이 효과적으로 중등도 치주염까지 치료가 가능하며 강한 내성의 세균과 염증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살균한다.

손실된 골의 재생이 빠르게 진행되는 장점이 있다.

또한 Repair Endo 시술 시에는 레이저가 직진성으로 조사되는 것이 아니라 방사로 조사돼 더욱 간편하고 우수하게 엔도 치료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Canal 당 2~3분의 레이저 조사로 Camal 내 Debris를 제거하고 살균하며 Superior 살균으로 NaOCL의 최대 살균효과 대비 박테리아의 밀도가 2.86배 더 낮으로 살균효과가 좋다.

잔존 Smear Layer가 없어 이로 인한 2차 감염을 최소화하고 Dentinal Tubule이 오픈된 상태로 박테리아가 깨끗하게 살균 및 제거 된다.

조이스덴텍은 올 한해 물방울레이저 ‘iPlus’에 보내준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10여년 전에 구입해 사용상 불편한 구형모델을 신형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보상판매 정책을 내년에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타사 레이저 제품에 대한 보상판매도 함께 진행하므로 어플리케이션 기반의 스마트한 물방울레이저 ‘iPlus’를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