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2017 핫브랜드] ㈜메타비전-근관충전기 EQ-V
상태바
[2017 핫브랜드] ㈜메타비전-근관충전기 EQ-V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12.12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엔도 주인공은 나야 나”

㈜메타비전(대표 임기훈)의 근관충전기 ‘EQ-V’가 올 한해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자랑하며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EQ-V’는 세계 최초로 무선형 통합 근관충전 시스템을 개발한 메타바이오메드가 출시한 제품이다.

미국에서 출시 직후 1만 대, 카트리지 80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올리며 큰 인기를 끌었으며, 국내에서도 꾸준한 판매량으로 메타비전의 대표 효자제품으로 등극했다.

내구성배터리 사용자 만족도 ‘UP’

‘EQ-V’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시술자의 피로도를 현저히 줄여준다.

방아쇠가 뒤로 밀리지 않는 기어형 Fill 가압 방식은 적은 힘으로도 시술할 수 있게 해 술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360도 회전식의 니들은 상악 및 하악 등 어떤 위치의 치아에도 접근이 쉬우며, 금도금한 니들로 인해 10회 이상 밴딩에서 쉽게 부러지지 않을 정도로 내구성이 우수하다.

아울러 배터리 성능이 더욱 향상돼 편리함을 더했다.

원터치 배터리 방식으로 고효율 리튬 배터리가 장착됐으며, 착탈식 배터리 충전 방식으로 배터리가 모두 소모되더라도 여분의 배터리로 간편하게 교체해 진료를 계속할 수 있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저전압에서도 무리 없이 작동된다.
 

온도상승은 ‘빠르게’ 시술시간은 ‘짧게’
무엇보다 ‘EQ-V’의 가장 큰 장점은 ‘빠른 온도 상승’으로 시술시간을 단축했다는 점이다.

Gun은 200℃ 도달에 35초(200/160℃ 선택)가 걸리며, Pen은 0.5초(230/180℃ 선택) 만에 230℃에 도달하는 등 가열 능력을 자랑한다.


할인이벤트로 구매 즐거움 ‘톡톡’
메타비전은 국내 유저들의 구매 즐거움을 높이기 위한 할인보상판매 정책을 펼치고 있다.

‘EQ-V’ 구매 시 기존 280만 원에서 60만 원 할인한 220만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더불어 100만 원 상당의 추가 재료를 증정한다.

또한 기기 보유 시 40만 원을 보상(실 구입가 180만 원)해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호평을 얻고 있다.

유저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에 메타비전의 품질보증 프로그램도 손에 꼽힌다.

메타비전은 품질보증 프로그램을 통해 메타비전 제품 구입 후 타사제품과 비교해 품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14일 이내에 환불해주는 정책을 펼치며 사용자의 신뢰와 만족도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메타비전 관계자는 “올 한해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EQ-V’는 보상판매, 품질보증 정책 등의 신뢰도를 높이는 프로그램으로 개원가에 구매 즐거움을 드리고 있다”면서 “내년에도 이 같은 신뢰도 높은 정책이 계속 이어질 전망”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