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2017 핫브랜드] ㈜마이크로엔엑스-전기모터 핸드피스 시스템 ELEC II Mini
상태바
[2017 핫브랜드] ㈜마이크로엔엑스-전기모터 핸드피스 시스템 ELEC II Mini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12.12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 트렌드 선두주자 ‘자리매김’

마이크로전기모터 전문 R&D 기업인 ㈜마이크로엔엑스가 ‘ELEC II Mini’ 전기모터 핸드피스 시스템으로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며 올 한해에도 ‘히트 상품’ 반열에 일찌감치 올랐다.

2017 세계일류상품 선정 쾌거 
‘ELEC II Mini’ 전기모터 핸드피스 시스템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2017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기존 에어터빈 방식의 하이스피드 핸드피스의 패러다임을 확 바꿔 전기를 동력으로 하는 강력한 토크가 주무기인 ‘ELEC II Mini’ 전기모터 핸드피스 시스템이 이번 2017 세계일류상품 선정으로 인해 글로벌 경쟁력을 인정받은 동시에 전기모터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마이크로엔엑스는 유럽의 80%이상의 치과에서 에어터빈 대신 선택 받은 전기모터핸드피스의 진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에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끝에 국산화에 성공했다.

강력하고 안정적인 토크
특히 수입제품의 높은 가격과 달리 가성비 높은 가격과 정확하고 안정적인 토크로 정밀한 프렙을 손쉽게 할 수 있게 도와줌으로써 국내의 얼리어답터 치과의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ELEC II Mini’는 ‘크기는 작지만 강력한 전기모터’를 구현했다.

‘ELECⅡ Mini’는 최소 100RPM(20:1 감속앵글장착 시)에서 최대 200,000RPM (1:5 증속앵글장착 시)까지 진료 목적에 따라 회전속도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밝기 또한 기존의 25,000LUX에서 35,000LUX로 향상돼 눈의 피로함을 줄여준다.

작아진 크기에 맞게 무게 또한 감소했으며, 무게 중심이 최적의 위치에 있어 시술자의 손목에 부담을 줄여줌에 따라 편안하고 안전한 진료를 돕는다.

또한 저속에서도 안정적인 토크를 유지할 수 있어 정밀한 프렙이나 마진 정리 시 더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더욱 스마트해진 메모리 기능도 ‘ELEC II Mini’의 매력 포인트다.

자주하는 진료에 따라 사용빈도가 높은 PRM과 기어비 등의 프로그램을 M1, M2, M3까지 저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엔엑스 관계자는 “저소음 무진동으로 환자와 술자 모두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1/3이상 짧아지는 체어타임을 직접 경험하고 싶다면 마이크로엔엑스가 제공하는 데모체험을 신청하면 된다”면서 “2년 무상 카트리지 보장 프로모션의 기회도 함께 잡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