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시그니처] SIC invent | 스위스 명품 임플란트 ‘SICtapered’
상태바
[2021 시그니처] SIC invent | 스위스 명품 임플란트 ‘SICtapered’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1.03.1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립 즉시 경험하는 ‘명품’의 차이

40년 이상 풍부한 임상 케이스로 신뢰받고 있는 쉴리임플란트학술연구회(SIC)가 SIC invent를 통해 15년간 시장 조사 끝에 완성한 마스터피스 ‘SICtapered(테이퍼드)’를 출시했다.

‘테이퍼드’는 골질에 상관없이 오랫동안 안정성을 유지하도록 특화된 디자인이 특징. SIC 관계자는 “즉시 식립 시 안정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며 “임시 보철물 장착 시 이상적으로 적응한다”고 말했다. 

또 지주대 침하 현상이 없으며 강력한 파절 저항성을 자랑한다. 특히 우수한 자가 절삭력으로 셀프 탭핑도 가능하다.

아울러 △유저가 설정한 초기 고정력 획득 △언더컷 부위 등 난해한 골 폭에서도 이상적인 식립감 △치근 간 협소한 골 폭에서 안전한 식립 가능 등이 주요 특징으로 꼽힌다. 

특수 표면처리로 잔존물이 없어 구강을 통한 감염을 방지할 수 있으며, 3차원 균일한 거칠기가 제조되기에 UV조사 등 하위 처리 기술도 필요 없다.

초정밀 지대주연결 시스템
SIC만의 보철시스템도 특징이다. 초정밀 육각 구조가 미세진동을 근본적으로 억제하고 우수한 기계적 안정성으로 파절 저항성을 극대화 했다. 

또 나사선 디자인에서 업계의 고질적 문제인 사선형 연결 문제를 해결했다. 무엇보다 특허 받은 체결토크(20Ncm)로 장기간 안정성을 보장하며 플랫폼 스위칭 컨셉이 생물 폭경을 보장해 강력한 치주를 형성한다.

행위료와 재료비 혜택 보장
‘테이퍼드’가 특별한 점은 65세 이상 국민건강보험 행위료와 재료비를 모두 보장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특히 독일에서 제작된 정품 임플란트와 어버트먼트 코드가 생성돼 있다. 이는 원재료비가 높은 수입 회사에서는 보기 드물다.

SIC 관계자는 “스위스 명품 임플란트를 국내 제품과 동일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치과에서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비급여 임플란트 치료의 경우 치과 재료비 부담을 크게 낮춰 환자에게 더욱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울러 멀티 유닛 어버트먼트 ‘Safe on Four(세이프온포)’도 임플란트 치료의 퀄리티를 높이는 핵심 요소다.

한편 SIC 임플란트는 스위스 명문 임플란트 그룹 SIC invent사가 만든 임플란트다. 스위스 바젤 본사에서 연구하고 독일에서 제작하고 있으며, 한국 본사에서 이를 수입, 유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