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2021 시그니처] 가이스트리히코리아 골이식재 ‘Geistlich Bio-Oss Collagen 50mg’
상태바
[2021 시그니처] 가이스트리히코리아 골이식재 ‘Geistlich Bio-Oss Collagen 50mg’
  • 이현정기자
  • 승인 2021.03.15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치부 즉시 식립 Gap Filling에 최적화

가이스트리히 코리아가 콜라겐이 함유된 골이식재 ‘Geistlich Bio-Oss Collagen’의 50mg을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의 ‘Geistlich Bio-Oss Collagen’ 100mg과 250mg의 라인업에 더해 작은 사이즈의 50mg이 더 추가된 것이다. 

작은 사이즈로 전치부 임플란트 즉시 식립 시 Gap Filling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Gap Filling만으로도 치조능의 부피를 충분히 유지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92%의 Horizontal 볼륨을 유지함으로써 발치 후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경조직의 재흡수를 예방할 수 있다.

가이스트리히 관계자는 “즉시 식립 후 아무런 예방 조치를 하지 않은 경우, ‘Geistlich Bio-Oss Collagen’으로 Gap Filling을 한 것보다 약 2.7배의 경조직 흡수가 나타난다”고 설명했다. 

‘Geistlich Bio-Oss Collagen 50mg’은 심미적인 부분이나 얇은 협측에서 더욱 두드러지는 치조골 흡수를 예방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임플란트와 치조골 사이 공간을 채우는 데 가장 이상적인 크기라는 연구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작된 ‘Geistlich Bio-Oss Collagen 50mg’은 안정적인 골 유착과 치유과정으로 경조직과 연조직의 부피를 유지하는 데 탁월하다. 

한편 가이스트리히는 오는 3월 27일 온라인에서 ‘Geistlich Bio-Oss Collagen’과 ‘Geistlich Bio-Gide’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이 날 오후 5시부터 2시간 동안 실시간 생방송으로 3명의 연자가 서로 다른 Indication을 소개할 계획. 

이번 강의에서는 박원서(연세치대 통합치의학과) 교수가 좌장을 맡고, 현동근(플란트서울치과) 원장과 정재욱(연세굿데이치과) 원장, 이강희(연세해담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임상가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예정이다. 

특히 3명의 연자들은 본인이 임상에서 선호하는 술식의 팁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어서 더욱 유용한 강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동근 원장은 Sinus Floor Elevation을, 정재욱 원장은 Alveolar Ridge Preservation을, 이강희 원장은 Ridge Splitting을 강의한다. 

가이스트리히 관계자는 “코로나로 거의 모든 세미나가 온라인으로 전환한 가운데 가이스트리히는 명실공히 온라인 세미나 선두주자로서 매번 새로운 프로그램과 알찬 강의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이번 온라인 강의에서는 3명의 연자들이 선호하는 서로 다른 Indaication의 임상 팁을 만날 수 있고, 박원서 교수가 좌장을 맡아 더욱 심도 있는 강의를 이끌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강의는 가이스트리히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사전등록하면 무료로 들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