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왓츠뉴] 사이버메드 ‘Ondemand 3D Printer 4K’
상태바
[왓츠뉴] 사이버메드 ‘Ondemand 3D Printer 4K’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2.05.0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밀도 우수·빠른 체어타임

사이버메드의 Ondemand 3D Printer 4K는 △LCD 6.6인치에 4K(4098×2560) 광원 채택 △Auto leveling system 채택 △유기 화합물 제거 필터를 장착함으로써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사이버메드 측은 4K 해상도를 6.6인치에 적용하면 X, Y축의 35um의 정밀한 출력이 가능하고 저점도의 레진 소재를 함께 사용하는 경우 출력물의 물성도 개선돼 기존의 3D 프린터의 결과물에 만족하지 못한 고객에게 주요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사이버메드 측은 출력 속도가 템포러리 기준 15분 이내로 체어사이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깔끔한 작업 환경과 더불어 빠른 체어타임을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정밀하고 안정적인 출력을 위해 Auto Leveling system을 채택해 수조의 평형을 자동으로 잡아 주고, 수조에 이물질이 있는 경우 자동 감지해 작동 전 체크할 수 있는 알림 기능도 특징으로 꼽힌다.

이를 통해 출력 실패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어 결과적으로는 시간과 재료를 아낄 수 있다. 편의 기능에서도 치과 또는 기공소에서의 사용자의 환경을 고려해 필터링 시스템을 내장해 기분 나쁜 소재의 냄새를 제거하여 쾌적한 진료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사이버메드의 ‘ndemand 3D Printer 4K’는 가이드, 임시치아, 스플린트 뿐만 아니라 투명교정 및 임시틀니, 개인트레이까지 다양한 임상 케이스에 적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