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시그니처] ㈜뷰티스 | 교정용 브라켓 ‘A1 스마트 브라켓’
상태바
[2021 시그니처] ㈜뷰티스 | 교정용 브라켓 ‘A1 스마트 브라켓’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1.03.15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정치료 패러다임 바꾼 똑똑한 브라켓

㈜뷰티스(대표 정중희)의 ‘A1스마트 브라켓’은 일반 브라켓의 1/3 크기로도 효율적인 교정치료가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브라켓이다. 

탁월한 회전이동 … 단기간 제어
작지만 디테일에 강한 ‘A1스마트 브라켓’은 멀티홀 & 더블와이어 테크닉을 통해 치아의 상하이동, 회전이동, 치축조절과 토크조절, 공간확장 이동이 용이하다. 

브라켓을 다시 붙이는 번거로움 없이 1회 부착으로 대부분의 교정마무리가 가능하고 특히 회전이동이 탁월해 단기간에 원하는 각도까지 섬세하게 제어할 수 있어 개원가에서 주목받고 있다. 

무엇보다 ‘A1스마트 브라켓’은 정밀하고 견고한 특징이 눈길을 끈다. 

‘A1스마트 브라켓’ 제조는 반도체 부품생산업체의 금형으로 제작한다. 크기는 일반 브라켓의 1/3 크기이지만 멀티홀을 갖고 있고 상부가 오픈돼 다양한 임상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와이어로 교정력 추가 또는 교정 방향의 임의 수정이 용이하며, 브라켓 베이스가 있어 다이렉트 본딩이 가능하다. 

시술이 간단해 체어 타임이 현저히 줄어드는 효과와 함께 술자가 세운 계획대로 치아이동이 수월하다. 

아울러 특정 치아만 선택해 부분 교정이 가능한 점 그리고 치아 과회전이 원하는 대로 제어가 용이해 완벽한 교정시술이 가능한 점 등이 임상가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환자에게는 작고 납작한 형태로 이물감이 개선됐고 가는 와이어의 사용으로 환자의 통증도 줄여준다. 투명한 재질로 심미성도 우수하다. 

출시 1년 … 매니아층 형성하며 인기
이처럼 ‘A1 스마트 브라켓’은 술자와 환자가 모두 편한 신개념 교정 브라켓으로 출시한 지 1년이 안됐지만 벌써 매니아층이 생기며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뷰티스는 ‘A1스마트 브라켓’의 사용 프로토콜과 다양한 활용 노하우를 임상 사례와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세미나를 계획하고 있다. 

아울러 향후 전체교정용 브라켓을 포함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해 개원가에 보급할 예정이다. 

뷰티스 측은 “쉽고 편하고 빠르게 교정 치료를 완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제품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