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41 (금)
[2020 시그니처] ㈜신구덴탈 | 덴탈 전용 집진기 SILENT
상태바
[2020 시그니처] ㈜신구덴탈 | 덴탈 전용 집진기 SILENT
  • 정재이 기자
  • 승인 2020.03.20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용하지만 강력한 흡입력의 최고봉

치과 내 집진기를 생각하면 소음이 큰 중앙집진기를 떠올린다. 중앙집진기는 소음 때문에 이웃의 민원을 받거나 이전 시 재설치가 힘든 단점을 갖고 있다. 이런 이유와 개별 사용의 편리성을 추구하며 최근에는 개별 집진기를 선호하는 개원가가 늘어나고 있다. ㈜신구덴탈(대표 이용림)의 ‘SILENT’는 이러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개별 집진기다.

소음이 문제가 됐던 중앙집진기는 이전 설치가 불편한 점, 집진 호스가 길기 때문에 병원 전체에 지속적인 소음을 만드는가 하면 핸드피스 소리와 함께 스트레스를 유발하며 사용상의 불편한 점도 있었다.

하지만 개별 집진기 ‘SILENT’는 이동 설치가 용이한 것은 물론 △강력한 파워의 저소음 △강력한 석션 파워 △알기쉬운 작동법 △쉬운 콜라보레이션과 현대적이고 콤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때문에 개별 집진기에 대한 선호도가 늘어나면서 ‘SILENT’의 구매가 증가하고 있는 것.

1인용 ‘SILENT’ 집진기 특징은 1000시간 사용의 모터 보증, 낮은 소음 레벨,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 간편한 사용법과 쉬운 관리를 들 수 있다.

특히 ‘SILENT’는 치과 내 기공실이 늘어나는 트렌드에 맞춰 좁은 공간에도 설치할 수 있는 사이즈와 다양한 종류로 활용도가 높다.

1인용 개별 집진기 ‘SILENT’은 합리적인 가격과 콤팩트한 사이즈의 ‘SILENT Compact’, 강력한 집진 파워를 장착한 최신 모델 ‘SILENT TC’, 뛰어난 내구성과 깔끔한 먼지 처리가 가능한 ‘SILENT TS’ 모델로 구성됐으며, 2작업대‧2장비 동시 집진 장비 ‘SILENT EC2’도 마련됐다.

‘SILENT EC2’는 전기모터 작동 5000시간 보장, 독립적인 포트 사용으로 동시 개별 집진이 모두 가능하며, 낮은 소음 레벨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치과 분위기를 쾌적하게 만든다.

신구덴탈 관계자는 “모든 ‘SILENT’는 사용자가 간편하게 모터를 교체할 수 있으며, 유지보수도 간편해 고장이 거의 없다”고 설명하면서 “총9가지 종류로 구성된 ‘SILENT’는 치과 등 사용할 장소에 맞춰 활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