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시그니처] 제니튼 | 구강케어 솔루션 제니덴트
상태바
[2020 시그니처] 제니튼 | 구강케어 솔루션 제니덴트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3.20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서비스로 환자 만족도 ‘쑤욱’

치과의사가 모여 만든 구강전문기업 제니튼(대표 권지영)이 제안하는 구강케어솔루션 ‘제니덴트’가 전문가 구강관리 시스템으로 평가 받으며 화제다.

‘제니덴트’는 치과에서 환자에게 맞춤 구강용품을 직접 안내하고, 판매하는 시스템으로 치료와 더불어 예방교육까지 제공할 수 있는 토탈 구강케어솔루션이다.

어린이·성인용 치약, 칫솔, 치실, 치간칫솔, 구강세정기, 건강기능식품 등 30여 종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교정, 임플란트, 치주, 보철칫솔 등 진료별 맞춤 제품이 마련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어린이와 노인 등 치과에 내원하는 주요 환자 특성을 반영해 자유롭게 진열장을 세팅할 수 있어 효율적인 구강케어 솔루션으로 꼽힌다.

‘제니덴트’ 솔루션은 총 3단계로 이뤄진다.
하나, 치료 시 환자 구강상태에 맞는 제품을 설명하고 추천서를 작성한다. 둘, 치과의사 혹은 치과 스탭이 환자에게 직접 해당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과 구강관리 방법을 교육한다. 셋, 환자는 제품 구입 후 활용 방법 교육 받은 내용을 바탕으로 올바른 홈케어를 실천한다.

제니튼은 ‘제니덴트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로 △치과의사가 만든 구강전문기업의 검증된 제품이라는 점 △교정, 임플란트, 치주, 보철 등 다양한 환자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할 수 있도록 맞춤형 매대 세팅 가능하다는 점 △초기비용 없이 25~60%의 수익 창출이 가능한 점 등을 가장 큰 이유로 꼽는다.

아울러 제니튼이 판매하는 모든 구강위생용품은 치과의사들이 한 마음으로 모여 만든 전문 구강 위생 제품이라는 점에서 신뢰를 더한다.

또한 ‘제니덴트’를 도입하게 되면 치과의사의 진단 후 치과 스탭이 환자에게 직접 맞춤 구강용품을 소개하고 제품 사용법을 안내하기에 환자 예방 교육 시스템으로 활용할 수 있어 개원가에서는 환자와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다.

‘제니덴트’ 진열장은 밝고 화사하게 제작된 전용 진열장은 치과 내 인테리어에도 효과적이라 만족도가 특히 높다.

제니튼 관계자는 “일반적인 홍보만으로는 이제 치과 경쟁력을 키울 수 없다. 고객 충성도는 물론 우리 치과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면서 ‘제니덴트’를 적극 추천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