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시그니처] ㈜하이덴탈코리아 | 콤포지트 폴리셔 OCCLUFLEX
상태바
[2020 시그니처] ㈜하이덴탈코리아 | 콤포지트 폴리셔 OCCLUFLEX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0.03.20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에서 단 하나뿐인 콤포지트 폴리셔

㈜하이덴탈코리아(대표 노환, 이하 하이덴탈)가 야심차게 선봬는 나선형(spiral) 콤포지트 폴리셔 ‘OCCLUFLEX’가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성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Perfect Surfaces’를 표방하는 독일의 EVE Ernst Vetter社는 트위스트 나선형이라는 새로운 형상의 폴리싱 시스템인 ‘EVE TWIST 폴리셔’ 라인을 개발, 기존의 폴리셔와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전 세계 치과계에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이어 EVE Ernst Vetter社가 IDS 2019서 출시한 콤포지트 폴리셔가 바로 ‘OCCLUFLEX’로, 이 제품은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성능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OCCLUFLEX’는 다이아 페이스트를 함유한 폴리셔와 폴리싱용 브러쉬의 장점만을 결합한 특별한 폴리셔로, 높은 온도에도 변형이 없기 때문에 Autoclave 사용이 가능해 전세계 치과 의사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허 받은 독특한 외형을 갖춘 ‘OCCLUFLEX’는 플렉시블한 유연성 등 특징으로 술자의 편의를 돕는다. 교합면, 인접면 뿐 아니라 그간 폴리싱이 매우 까다로웠던 깊은 피셔 부위까지 적용할 수 있기 때문.

브리스틀(Bristle) 타입의 강한 재질의 ‘OCCLUFLEX’는 Medium(DCP-OFm)과 Fine(DCP-OFf) 등 두 가지 거칠기 라인으로 구성됐다. 제품 재원은 Medium과 Fine 모두 길이 8.8㎜, 폭 5.5㎜로 설계됐다.

하이덴탈 관계자는 “‘OCCLUFLEX’는 EVE Diacomp Plus TWIST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피드백에 따라 개발됐으며, 페이스트를 사용하지 않고도 폴리셔만의 사용으로 쉽고 빠르게 하이-폴리싱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브리스틀(bristle) 타입의 강한 재질이 트위스트 돼 있어 교합면 구석구석, 미세 부위까지 완벽한 폴리싱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뢰와 파트너십, 창의와 혁신, 소통과 변화를 모토로 하는 하이덴탈은 1997년 창립된 이래로 품질 우선주의를 표방, 꾸준한 연구개발과 시장조사를 거쳐 다양한 치과 및 기공재료를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도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는 회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