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시그니처] 한국롤랜드디지㈜ | 4축 습식 밀링기 DWX-42W
상태바
[2020 시그니처] 한국롤랜드디지㈜ | 4축 습식 밀링기 DWX-42W
  • 정재이 기자
  • 승인 2020.03.20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닉 최적의 습식 밀링기 DWX-42W

한국롤랜드디지㈜의 ‘DWX-42W’는 정밀성 그리고 안정성을 갖춘 클리닉 최적의 밀링기로 글라스 세라믹, 컴포짓 레진 등을 정교하고 안정적으로 밀링 할 수 있는 4축 습식 밀링기다.

실제 임상에서 요구하는 제품을 스마트한 장비와 간편한 생산으로 뛰어난 결과물을 구현해내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DWX-42W’는 출시 후 사용자의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DWX-42W’는 클리닉에서부터 대형 기공소까지 고객 니즈를 바탕으로 설계된 밀링기다.

최적화된 시스템 구축
때문에 클리닉 환경에서는 적은 공기압만으로도 장비 사용이 가능하도록 최적화돼 대형 에어콤프레셔 별도 구매 없이도 장비 운영이 가능하다. 대형 기공소 작업환경에서는 최대의 효율성을 발휘할 수 있다.

‘DWX-42W’의 스핀 또한 주목해 볼만 하다. DGSHAPE 독자 기술로 개발한 Home-Built 스핀이 탑재됐고, 한 단계 기능성을 높인 툴패스도 적용돼 이전 모델에 비해 밀링 시간을 많이 단축시키며 고품질 성능의 시스템 구성이 가능하다.

‘DWX-42W’는 오토 툴 체인저로 6개의 스테이션이 장착됐으며, 3가지 사이즈의 버를 사용해 정밀한 밀링 결과물을 안정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

또한 ‘DWX-42W’는 3shape과 Exoca와 워크플로우를 통합 할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하드웨어 구성의 고품질 체어사이드 시스템 구현이 가능하다. 아울러 냉각수 탱크 및 노즐이 새롭게 설계돼 냉각수 교체주기를 감소시키고 흐름성 향상에 도움이 된다. 이밖에도 특수 설계된 듀얼 필터로 교체 횟수가 줄어 비용이나 시간에서 경제적인 것이 특징이다.

‘DWX-42W’는 습식 밀링용 글라스세라믹, 컴포짓 레진, PMMA 핀타입 소재를 사용해 고품질 크라운, 코핑, 브릿지, 인레이, 온레이 등의 제작은 물론 원데이 보철 제작에 적합하다.

‘DWX-42W’의 사용환경은 LAN 및 USB 두 가지 타입으로 연결이 가능하고, 내장 VPanel로 밀링 작업 및 툴 수명, 비용 관련 문제를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가 구축된다. 아울러 사용자 기반의 오픈 시스템 CAM 소프트웨어로 STL 파일을 처리해 편리한 밀링 작업을 수행한다.

한편 한국롤랜드디지는 추후 어버트먼트 커스텀 밀링 솔루션을 추가해 클리닉에서의 ‘DWX-42W’가 보다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다양한 밀링 작업이 가능하도록 꾸준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