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시그니처] ㈜SIC | 스위스 명품 임플란트 SICace·SICmax
상태바
[2020 시그니처] ㈜SIC | 스위스 명품 임플란트 SICace·SICmax
  • 구교윤 기자
  • 승인 2020.03.2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성패를 가르는 핵심은 ‘품질’

40년 역사를 자랑하며 임상가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SIC invent Asia-Pacific(대표 이진규, 이하 SIC)의 ‘SICace & SICmax’이 임플란트 시장에서 터줏대감으로 자리잡았다.

SIC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을 선점하는 스위스 임플란트 전문기업으로 뛰어난 결합 정밀성이 특징인 임플란트를 제공하고 있다. 그 중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는 주인공은 ‘SICace & SICmax’.

‘SICace & SICmax’는 ITI 창립멤버 Prof. Wilfried Schilli이 2003년 ‘환자에게 가장 높은 수준의 진료를 제공하겠다’는 철학을 품고 전세계에서 인정받는 치과의사들과 모여 창궐한 학술연구회 ‘Schilli Implantology Circle(SIC)’에서 개발한 임플란트 픽스처다.

‘SICace & SICmax’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픽스처와 달리 식립 시 필요한 식립 공간이 임플란트 직경과 비슷한 수준으로 맞춤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즉 식립되는 직경에 비해 더 넓은 공간을 확보하는 대부분의 임플란트 제품과 차별성을 갖는다. 이는 이러한 방식이 환자의 골에 가해지는 트라우마와 데미지를 줄이고 골질을 장기적이고 안정적으로 유지해 좋은 예후를 확보할 수 있다는 입증을 거쳤기 때문이다. 

환자를 배려하는 마음으로 만든 ‘SICace & SICmax’는 실제 임상현장에서 사용하는 술자들의 호평이 쏟아지며 이미 개원가에서는 정평이 나있다.

특히 ‘SICace’는 일반적인 픽스처 형태로 외상으로 생기는 골 괴사 방지를 위해 고안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SICmax’는 발치 또는 임플란트 실패 대체 케이스에 적합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환자 골질 상태에 따라 Φ3.4~5.2 사이에서 다양한 직경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임상가의 만족도가 높다.

이와 더불어 SIC가 자랑하는 ‘SIC 임플란트’ 특장점으로는 △최고 정밀도의 독일산 티타늄 사용 △고도의 표면처리법으로 불순물 잔류 가능성 원천차단 △스크류 파절율 업계 최저 등을 꼽을 수 있다.

SIC 관계자는 “‘SICace & SICmax’는 수입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국산제품과 마찬가지로 건강보험 적용이 가능해 환자에게 부담되는 추가 비용이 없다”면서 “고품질 스위스 명품 제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상담을 받고 치료를 마친 환자들이 특히 만족해 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비슷한 가격으로 수입 명품 임플란트를 식립해줄 수 있는 것은 치과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 전략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