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SIDEX 2017] 드림메디칼㈜, Ni-Ti 파일 2Shape 외
상태바
[SIDEX 2017] 드림메디칼㈜, Ni-Ti 파일 2Shape 외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5.19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벽한 근관치료 위한 ‘듀오’

부스번호 : C-201

 

Ni-Ti 파일 2Shape / 무선근관세척장비 EndoUltra


완벽한 근관치료 위한 ‘듀오’

 

마이크로메가코리아·드림메디칼㈜(대표 송용국, 이하 드림메디칼)이 ‘SIDEX 2017’에서 Ni-Ti  근관 파일 ‘2Shape’와 무선근관세척장비 ‘EndoUltra’을 출시한다.

‘2Shape’는 프랑스 112년 전통의 엔도 명가 MICRO MEGA가 올 초 ‘IDS 2017’에서 첫 선을 보인 제품으로, 드림메디칼은 아시아 최초로 이번 ‘SIDEX 2017’에서 ‘2Shape’를 선보인다. 

‘2Shape’는 마이크로 메가의 새로운 핵심 기술인 ‘T.Wire’ 기술로 탄생한 Two 파일 시스템이다.
‘T.Wire’ 기술은 파일 날에 전자 연마와 열처리를 진행하는 기술로 파일의 파절 저항성을 향상시켜 준다. 파절 저항성 실험 결과 ‘T.Wire’ 기술로 제작된 근관 파일은 일반 파일에 비해 40% 가까이 파절 저항성이 높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연성도 향상돼 만곡이 심하고 좁은 근관에도 접근이 용이하며, 동시에 근관 곡선의 커브를 따라 깎여 나간 절삭물이 위로 잘 빠져나갈 수 있도록 돼 있다.   

특히 ‘2Shape’는 혁신적이고 획기적인 절단면을 가지고 있는 파일로서 2개의 주된 날로 절삭 효율을 높였으며, 하나의 세컨드 날로 잔사 배출 공간을 향상시키고 파일의 스트레스를 감소시켜 완벽한 근관 성형이 가능하다.  

드림메디칼 관계자는 “‘2Shape’는 최신 기술로 탄생한 Two 파일 시스템으로 One 파일 시스템에 만족하지 못하는 임상가들을 위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One 파일 시스템에 비해 파일 하나가 더 늘어나 더욱 안정적인 근관성형을 할 수 있고, 경제성이 높다”라고 밝혔다. 

드림메디칼이 ‘2Shape’와 함께 선보이는 무선근관세척장비 ‘EndoUltra’는 음파 장비보다 200배 더 강한 40000Hz의 진동을 통해 공동현상을 발생시켜 근관을 효과적으로 세척하고, 침투해 제거하는 초음파 무선근관세척장비이다.

또한 LED 라이트가 헤드 부분에 달려 있어 그림자를 제거해주며, 치료 부위를 더욱 환하게 비춰준다. ‘EndoUltra’에는 오토클레이브가 가능한 4개의 팁이 포함돼 있으며, 치질 손상 없이 만곡된 근관에서도 근관의 모양을 따라 편하게 적용할 수 있다.

 

 

 

교합지 BITE-CHEK


“교합지에 손잡이 있으니 편리해”

 

마이크로메가코리아·드림메디칼㈜가 ‘SIDEX 2017’에서 손잡이 달린 교합지 ‘BITE-CHEK’를 론칭한다.

완벽한 교합 체크를 위해 탄생한 ‘BITE-CHEK’는 양면 교합지에 손잡이가 달려있다. 교합지에 손잡이가 달렸다는 것은 진료가 더욱 빠르고 편리해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BITE-CHEK’는 포셉과 가위의 필요 없이 간단하게 교합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손잡이가 필름을 평평하게 잡아줘 교합지가 구겨질 걱정도 없으며, 환자가 포셉을 무는 위험도 없다.

‘BITE-CHEK’는 구강 곡선에 가장 알맞게 제작된 교합지로, 2개 ‘BITE-CHEK’의 측면 손잡이를 잡으면 전체 아치를 마킹할 수 있으며, 각도 또한 아치의 너비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다. 19μ의 얇은 필름은 환자들이 교합지를 완벽하게 물 수 있도록 도와주며, 이에 따라 정확하게 마킹할 수 있다.
 


나노복합소재 폴리셔 GAZELLE


부스러기 없이 매끈하게 연마하자

 

마이크로메가코리아·드림메디칼㈜가 ‘SIDEX 2017’에서 강한 내구성을 가진 나노복합소재 폴리셔 ‘GAZELLE’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민첩하고, 지구력이 좋은 아프리카의 가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GAZELLE’은 나노 복합재료 연마에 충분한 강도와 내구성을 가지고 있어 부스러기 없이 치아 표면 주위를 매끈하게 연마할 수 있는 폴리셔다.

‘GAZELLE’은 Microcopy사의 Silitec 공정을 통해 Satin과 Hi-Gloss의 내구성을 지속시켰으며, 원하는 인접한 치아의 광택에 따라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1~2단계 연마로 시술을 간소화할 수 있다.

‘GAZELLE’의 SATIN 폴리셔는 표면의 줄무늬 흔적과 해부학적 결점을 제거해 매끄럽고 광택이 있는 표면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GAZELLE’은 The Dental Advisor와 Clinician’s Report에서 최고 등급을 받은 검증된 제품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