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SIDEX 2017] ㈜마이크로엔엑스, 3D프린터 Bello 3D Printer 외
상태바
[SIDEX 2017] ㈜마이크로엔엑스, 3D프린터 Bello 3D Printer 외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5.18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의 결과물 원한다면~드루와”

부스번호 : D-541~548

3D프린터 Bello 3D Printer
 

“최상의 결과물 원한다면~드루와”

 

㈜마이크로엔엑스가 이번 ‘SIDEX 2017’에서 혁신기술이 적용된 DLP 3D Printer ‘Bello 3D Printer’를 선보인다.

‘Bello 3D Printer’는 하나의 장비에서 다양한 소재로 프린팅할 수 있는 개방형 올인원 시스템이다.

특히 자체 개발한 소프트웨어를 채택하고 있어 정밀한 장비 세팅이 가능하며, 3D 프린팅 모델의 정확도를 보장해줘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3D 프린터에 내장된 컴퓨터에 원격으로 접속이 가능해 고객의 요구에 맞는 장비의 미세 조정 및 신속한 고객 지원이 가능한 점은 ‘Bello 3D Printer’의 강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Bello 3D Printer’는 Build Platform 상향 방식으로써 프린팅 시에 발생할 수 있는 장력을 최소화할 수 있는 Separation S/W 기능이 탑재돼 일률적인 고품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소모품으로 분류되는 수조(Resin Tank)는 특수코팅 기술이 적용된 필름을 적용해 내구성을 갖는 동시에 최상의 프린팅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작동 및 구동이 간편하며, WiFi 기능을 활용해 손쉽게 프린팅을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있다.
마이크로엔엑스는 이번 ‘SIDEX 2017’에서 ‘Bello 3D Printer’를 900만 원 할인가에 판매하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유니트체어 일렉유닛


진료 포지션 편의 높인 ‘취향저격’ 체어

마이크로엔엑스의 신개념 명품 유니트체어 ‘일렉유닛’이 ‘SIDEX 2017’에서 편안한 진료환경을 장점으로 개원가 공략에 나선다.

‘일렉유닛’에는 일렉 전기모터 핸드피스가 기본으로 2세트 장착되며, 3개의 넓은 와이드 테이블 공간으로 진료 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Extended Arm 보조 홀더가 있어 어시스트 없이 혼자 시술할 시에도 석션과 3way 시린지를 가까이 사용할 수 있으며, 회전형으로 설계돼 다양한 진료 포지셔닝이 가능하다. 

또한 ‘일렉유닛’에 장착된 ‘닥터레드’는 시술자의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하며 시술 편의를 더욱 증대시킨다.

‘닥터레드’는 구강 구조에 최적화된 사각패턴의 국내 최대 초점 크기를 자랑하며, 밝기조절용 4단 스위치로 레진 진료 시에는 간편하게 조도를 낮출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일렉유닛’은 위생적인 진료를 위한 수관위생관리 시스템이 단연 우수하다.
체어 수관에 형성된 바이오필름은 환자의 구강 내에 교차 감염을 발생시키는데, ‘일렉유닛’의 수관 세척시스템은 이를 모두 제거할 수 있어 위생적이며 교차 감염을 차단해 감염관리에 강점을 가진다.

레드, 블루, 옐로우 그린, 네이비 블루 등 다양한 색상을 출시한 ‘일렉유닛’은 이외에도 주문형 색상을 갖춰 개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핸드피스 ELECⅡ Mini


“작지만 쎄다!” 갖고싶던 핸드피스

작지만 강한 핸드피스 ‘ELECⅡ Mini’가 이번 ‘SIDEX 2017’에서 강력한 토크와 정밀한 모터로 참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ELECⅡ Mini’는 세계 최초 Direct Cooling Type 마이크로 모터 특허등록과 PCT 출원을 마쳤으며, 기존의 ‘ELEC LED’보다 크기는 작아졌지만 강력한 토크와 정밀한 모터로 호평이 자자하다.
회전 속도도 진료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다.

최소 100RPM(20:1 감속앵글장착 시)~최대 20만RPM(1:5 증속앵글 장착 시)까지 진료 목적에 따라 회전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메모리 기능이 추가돼 사용빈도가 높은 RPM과 기어비 등의 프로그램을 M1~M3까지 저장할 수 있어 시술할 때마다 재설정해야 하는 수고 없이 자주 하는 진료에 편리하게 적용할 수 있는 스마트함까지 갖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