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SIDEX 2017] ㈜조이스덴텍, 물방울레이저 iPlus 외
상태바
[SIDEX 2017] ㈜조이스덴텍, 물방울레이저 iPlus 외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5.1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한 파워 ‘믿고 쓰는’ 레이저

부스번호 : C-229
 

물방울레이저 iPlus

강한 파워 ‘믿고 쓰는’ 레이저

㈜조이스덴텍(대표 김종묵)이 이번 ‘SIDEX 2017’에서 물방울레이저 ‘iPlus’와 다이오드 레이저 ‘Epic 10’으로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이며 구매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 

조이스덴텍은 2003년 국내에서 물방울레이저 판매를 시작해 지난 16년간 꾸준히 제품을 업그레이드하며 신뢰와 호평을 얻고 있다.

 

명실상부 All Tissue 레이저
조이스덴텍의 물방울레이저는 FDA로부터 치주치료, 충치치료 등의 치과치료에 사용할 수 있다는 승인받으며, 명실상부 All Tissue 레이저로 치과에 없어서는 안 될 장비가 됐다.
기존의 ‘물방울레이저 PRO’, ‘MD’에서 최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iPlus’는 총 판매 대수 1000대를 훌쩍 넘기며 개원가의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iPlus’는 기존 버전인 ‘MD’보다 2배 향상된 600mJ의 강한 파워가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ЯR Power 엔진 10W의 빠른 스피드와 5~100Hz로 세분화된 정교한 커팅력이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Hz의 범위가 기존 제품보다 넓어져 빠르고 파워풀한 커팅과 동시에 더욱 마일드한 커팅이 가능해졌다. 이에 따라 상황과 술식에 맞게 변화를 주며 사용할 수 있으며, 환자의 동통 완화 효과에도 탁월하다.

조이스덴텍은 물방울레이저 제품에 대한 보상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타업체에서 구입한 레이저에 대한 보상판매도 진행하고 있어 레이저 구매의 절호의 찬스가 될 전망이다.

 

 

다이오드 레이저 Epic 10


파워·스피드는 높이고 환자 동통은 낮췄다

전 세계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다이오드 레이저 ‘Epic 10’은 혁신적인 940㎚의 파장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기존에 810㎚의 파장대를 가진 다이오드 레이저와 비교하면 연조직 내 멜라닌, Hemoglobin과 Oxy-hemoglobin에 훨씬 더 잘 흡수되고 반응하는 장점이 있다.

특히 940㎚의 파장대로 낮은 파워를 이용해서 조직을 빠르게 절개할 수 있으며, 조직에 가해지는 열 발생을 최소화해 탄화가 적고 시술 시 환자가 느끼는 통증이 적다.

또한 ‘Epic 10’은 초당 5만 pulse로 세포 내에 자극을 줘 세포 내 미토콘드리아를 복제시키고 조직치유를 획기적으로 개선한다. 이에 따라 환자의 시술 후 동통 감소, 빠른 창상 치유를 가능하게 해 치주 수술 후 좋은 예후를 보여 사용자와 환자의 만족도가 높다.

‘Epic 10’은 최대출력 10W의 강한 파워로 치주적 처치, 조직 절개 등 모든 Soft Tissue Manage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1.13kg의 소형으로 작고 가벼우며, 핸드폰과 같은 충전방식으로 이동이 자유로워 편리하다. 
또한 WiFi 무선 풋 페달 방식으로 핸드 슛팅하는 레이저보다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보관이 용이하다.

조이스덴텍은 이번 ‘SIDEX 2017’에서 ‘iPlus’ 보상판매 행사뿐만 아니라 연간 사용하는 팁을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는 ‘Tip 파격 할인’ 이벤트와 유지비 걱정 없이 편안히 사용할 수 있도록 수리 시 부품 값의 20%를 할인해주는 ‘유지보수 계약’ 행사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