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SIDEX 2017] ㈜다이아덴트, Dia-Duo
상태바
[SIDEX 2017] ㈜다이아덴트, Dia-Duo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5.18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스번호 D-141

무선 근관충전장비 Dia-Duo

품질제일주의 선언 ‘Dia-Duo’

 

㈜다이아덴트(대표 류재훈)가 이번 SIDEX 2017에서 새로운 무선 근관충전장비 ‘Dia-Duo’를 공개한다.

‘Dia-Duo’는 다이아덴트의 ‘Dia Pen & Dia Gun’을 새롭게 리뉴얼한 장비.

올 3월 열린 IDS 2017에서 첫 선을 보여 해외 바이어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Dia-Duo’의 국내 론칭 소식에 벌써부터 임상가들의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신제품 ‘Dia-Duo’는 제품의 내구성을 강화해 고장 발생 빈도를 낮추는 등 품질 개선에 주력한 것이 특징.

특히 기존의 제품에서 실제 표시온도와 도달 온도 간 차이가 발생한 부분을 개선해, 온도 도달시간은 15초 이내에 최고온도 200℃에 도달할 만큼 더욱 짧아졌고, 정확하게 측정된다.

또한 Duo Gun의 ‘GP Obturation Tip을 연성처리해 기존 팁이 잘 부러지는 현상을 개선하는 동시에 편리하게 조작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Duo-Gun의 양쪽에 디스플레이를 표시해 왼손/오른손(양손 조작 가능) 모두 쉽게 조작 및 확인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사용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장비다.

다이아덴트는 ‘Dia-Duo’의 무상 A/S 기간을 배터리 교체까지 포함해 3년으로 정했다. 통상적으로 제품의 무상 A/S 기간이 1년이라는 점과 비교할 때 매우 파격적인 조건이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심플한 디자인과 최적의 부품 사용으로 인한 내구성 강화로 고장 발생빈도를 줄임에 따라 A/S 기간을 3년으로 책정할 수 있었다”면서 “이것은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 및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임상가들이 엔도 전문기업의 제품을 부담스럽지 않은 유지관리 비용으로 제품을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한 다이아덴트의 자신감”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이아덴트는 SIDEX 2017 론칭 이벤트로 소비자가 360만원의 ‘Dia-Duo’를 할인가 2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를 제공한다. 또한 콘덴서 2개(소비자가 12만원)와 상품권 10만원 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광중합기 D-Lux를 함께 구매하면 소비자가 420만원에서 약 48% 할인된 할인가 220만원에 만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아덴트 측은 “데모 시연대를 통해 방문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SIDEX 2017이 ‘Dia-Duo’의 우수한 품질을 경험하고,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