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SIDEX 2017] 필덴트, 무선 근관충전기 B&L α2 외
상태바
[SIDEX 2017] 필덴트, 무선 근관충전기 B&L α2 외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5.1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벽하고 정밀하게 ‘근관치료’ 완성

부스번호 : C-811~814

무선 근관충전기 B&L α2 / B&L β mini



완벽하고 정밀하게 ‘근관치료’ 완성

 

필덴트가 세계일류상품으로 2년 연속 선정된 ‘B&L α2·β’를 이번 ‘SIDEX 2017’에서 핵심 제품으로 선보인다. 또한 ‘B&L mini’를 새롭게 론칭한다.

필덴트는 이번 SIDEX에서 ‘B&L α2·β mini’ 패키지 및 광중합기 패키지 등 각 제품군별 패키지를 구성하는 등 특별 프로모션을 펼친다.

세계가 인정한 명품 근관충전기
필덴트가 출시한 ‘B&L α2’는 근관 Cleaning & Shaping 후 근관 내에서 정확하게 온도를 제어하며, GP Cone(Gutta percha Point)을 수직으로 열가압하는 데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이다.

또한 ‘B&L β’는 수직열 가압을 한 후 근관수복에서 Gutta percha Pellet을 backfill 하기 위해 사용한다.

‘B&L α2·β’는 국내 엔도기기 제조 회사인 비엔엘바이오테크㈜가 제조한 제품이다.
비엔엘바이오테크는 ‘제대로 된 엔도기기를 만들어 치과의사들이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그로 인해 많은 환자들이 혜택을 입게 하자’를 모토로 모든 치과의사들에게 인정받는 첨단 기술과 편리성이 적용된 치과용 의료기기를 개발하기 위해 R&D 분야에 적극 투자해 왔다.
 


무선 근관 충전기 ‘B&L α2·β’가 바로 비엔엘바이오테크의 이 같은 모토로 탄생된 결과물이다.
‘B&L α2·β’는 타사의 제품에 비해 고가의 제품임에도 몇 년 동안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는 데에는 임상가가 사용하기에 편하기 빠문이다.

제품의 우수성은 세계적인 치과의료기기 평가잡지 ‘REALITY’와 ‘Path-way of the pulp 10판’ 수록으로 입증됐다.   

‘B&L α2·β’는 지난 2009년 ‘REALITY’에서 Obturation Devices 분야의 Sybroendo나 Obtura 등 세계적인 업체를 제치고 별 5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해 전 세계 치과산업계를 놀라게 했으며, 지난 2011년 ‘Dentistry Today’의 ‘Endodontic Products Top 25’에 선정돼  현재 미국과 일본 등 세계 여러 나라에 수출되고 있다.

손 작은 임상가도 만족 ‘UP’
필덴트가 이번 ‘SIDEX 2017’에서 론칭하는 ‘B&L β mini’는 ‘B&L β’보다 작아지고 그립감이 좋아 손이 작은 임상가들이 조작하기 편한 제품이다.    

‘B&L α2·β’와 ‘B&L β mini’(이하 B&L 근관충전시스템)은 현존하는 무선 근관 충전기 제품 중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온도를 제어해 사용자가 원하는 온도(150~230℃)까지 작동 후 2초 이내에 정확히 올라간다.

온도가 정밀하게 제어되기 때문에 제품이 과열되지 않고, 만약에 있을 환자들의 화상을 방지하기 위해 특수 재료 사용 및 안전 캡 등이 기본 장착돼 시술자에게 신뢰감을 준다.

특히 B&L 근관충전시스템은 동종기기 가운데 최초로 안전회로가 장착돼 리튬 배터리에서 생기는 여러 가지 문제를 사전에 차단했으며, 한 번 충전으로 4시간 이상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무선, 최소의 무게, 정확한 무게 중심, 편안한 그립감, 상악이든 하악이든 어떤 위치의 치아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팁이나 니들이 360도 회전해 사용자가 진료를 하면서 피로감을 덜 느끼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다양한 사이즈의 플러거가 있어 다양한 크기의 근관에 적용이 가능하다.

필덴트는 ‘B&L β mini’ 론칭을 기념해 전시 부스에서 ‘B&L β mini’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 맞춘 다양한 프로모션
필덴트는 ‘B&L α2’와 ‘B&L β mini’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50만 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며, ‘B&L α2’, ‘B&L β mini’ 와 광중합기 ‘B&Lite S’ 패키지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B&Lite’는 교정용 브라켓 중합부터 소아용 실란트, 컴포짓 레진까지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광중합기로 ‘B&Lite’ 시리즈에 장착된 직광렌즈는 일반 광섬유 방식과 달리 빛이 주변으로 퍼지지 않는 직진성향으로 더욱 효과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B&Lite의 팁 부분은 360도 회전이 가능해 전치부와 구치부, 상악, 하악 구별 없이 어디에나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