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SIDEX 2017] ㈜휴레이저, 치과용 레이저 K4eco 레이저
상태바
[SIDEX 2017] ㈜휴레이저, 치과용 레이저 K4eco 레이저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5.18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용 레이저 ‘기준’ 제시하다

부스번호 : D-821

치과용 레이저 K4eco 레이저

치과용 레이저 ‘기준’ 제시하다

 

치과용 레이저 전문업체 ㈜휴레이저(대표 박인배)가 이번 ‘SIDEX 2017’에서 선보이고 있는 ‘K4eco’로 인기몰이에 나선다.

‘K4eco’는 휴레이저가 지난 14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토대로 출시한 제품으로 최신 소재와 독특한 디자인, 첨단 기능을 자랑하는 하이브리드형 치과용 레이저다.

‘K4eco’는 구강외과, 치주, 보존치료 등 여러 치과 치료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각종 팁(200㎛, 400㎛, 토닝, Hair)을 비롯해 새로운 ‘Eco Tip’을 장착하며 사랑받고 있는 신개념 레이저 장비다.
 


특히 ‘Eco Tip’의 경우 소모성이고 불편했던 레이저팁을 최적화해 높은 기술력과 독창성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또 ‘K4eco’는 무선 충전식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세계최초 No Footpedal/No Powercord로 레이저 조사 시 풋페달을 없애는 등,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했으면, 최신 IH(In-House) 충전방식으로 퇴근할 때 충전하면 2~3일은 사용할 수 있다. 

세계최초 TPVTM(TriplePulseVariation)으로 임상 안정성을 높인 것도 특징.
임상 적용 케이스에 따라 터치 한 번으로 최적의 Lasing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도 눈길을 끈다. 

Voice Confirmation으로 사용자들에게 음성으로 사용모드를 한 번 확인 시켜주는 기능과 무선으로 작고 이동이 편리해 술자의 불편함을 대폭 축소했다.

정확한 에너지양을 조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 된 Auto, Stop기능과 무소음을 실현해 조용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진료할 수 있게 한 것도 장점.

아울러 보기 쉬운 화면과 편리한 작동법, 구강 내 시야확보를 위한 LED 조명을 장착했으며, 레이저 과사용 방지를 위한 시간표시, 9가지 다양한 Preset 기능과 최적의 프로그래밍으로 초보자부터 숙련자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