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EX 2019] B&L바이오테크, 무선 근관충전기 ‘B&L-Beta Mini’
상태바
[GMAEX 2019] B&L바이오테크, 무선 근관충전기 ‘B&L-Beta Mini’
  • 박하영 기자
  • 승인 2019.08.1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무게 빼고 ‘안정감’ 살렸다!

 

B&L바이오테크㈜(대표 이인환, 이하 비엔엘)가 ‘GAMEX 2019’에서 무선 근관충전기 ‘B&L-Beta Mini’와 교정용 광중합기 ‘B&Lite S’를 주력제품으로 선보인다.

‘B&L-Beta Mini’는 ‘B&L Beta’ 후속 모델로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Mini’라는 제품명처럼 더 작아지고 가벼워져 손이 작은 술자들도 그립감이 좋아 효율적으로 근관을 충전할 수 있다.

또한 기존 ‘B&L Beta’ 모델과 같은 성능으로 술자와 환자의 안전성을 보장한다. 근관 내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온도를 제어해 술자가 원하는 온도(150~230℃)에 금세 도달한다. 빠르고 정밀한 온도 제어는 제품 과열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아울러 실리콘 커버와 보호캡이 기본 구성품으로, 근관 충전 시 발생할지 모를 환자들의 화상을 방지한다. 먼저 기구 앞부분의 실리콘 커버가 제품의 과열을 막아주고, 2차적으로 보호캡이 미열을 잡아줌으로써 환자에게 안전한 시술이 가능하다.

교정용 광중합기 ‘B&Lite S’는 최대 2700mW/cm²까지 출력돼 교정용 브라켓을 단 3초 큐어링으로 완벽히 고정한다. 높은 출력으로 빠른 경화가 가능해 진료시간을 줄여주며, 배터리 잔량과 관계없이 일정한 광량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B&Lite S’의 직광렌즈는 일반 광섬유 방식과 달리 빛이 사방으로 퍼지지 않아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조사할 수 있다. 레진 및 교정용 브라켓 모드가 있어 출력량과 조사시간 조정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