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GMAEX 2019] 굿닥터스, 근관장 측정기 ‘Dr's Finder NEO’
상태바
[GMAEX 2019] 굿닥터스, 근관장 측정기 ‘Dr's Finder NEO’
  • 박하영 기자
  • 승인 2019.08.1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소문 통한 판매 급증

고품질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굿닥터스(대표 김영운)는 근관측정기 ‘Dr's Finder NEO’가 날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GAMEX 2019’에서 전 제품 특별할인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Dr's Finder NEO’는 손가락에 거치할 수 있는 근관측정기로, 세계에서 가장 작은 사이즈를 자랑한다. 작고 가벼운 것은 물론,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 근관측정기가 2가지 주파수를 사용하는 것과 달리 ‘Dr's Finder NEO’는 X KHz, Y KHz, Z KHz 등 3가지 주파수를 사용한다. 또한 10단계로 작업길이를 설정할 수 있어 정밀한 근관측정이 가능하다.

작업 화면은 사용자 편의대로 세 가지 화면모드 중 선택해 사용할 수 있고, 43×46×16mm 크기로 시술상태를 인지하기에 무리가 없다.

굿닥터스 관계자는 “‘Dr's Finder NEO’를 한 번 써보신 분들이 만족스러워 하시면서 제품을 소개한 덕분에 최근들어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GMAEX에서 현장구매 시 큰 폭의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