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쉽고 빠른 수복물 연마에 이보클라 OptraGloss® 폴리셔
상태바
쉽고 빠른 수복물 연마에 이보클라 OptraGloss® 폴리셔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3.1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70%에 이르는 초미세 다이아몬드 입자 코팅
고광택의 자연스러운 연마 결과 만들어 

 

이보클라 OptraGloss® 폴리셔

매끄럽고 광택 나는 치면 연마에 효과적인 이보클라의 OptraGloss®가 개원가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Optragloss®는 다양한 수복물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연마기구로, 레진, 글라스 세라믹, 지르코니아 등 여러 소재에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최대 70%에 이르는 초미세 다이아몬드 입자가 코팅돼 있어, 보다 쉽고 빠르게 광택 나는 연마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OptraGloss®는 단 몇 초의 연마과정으로 우수한 표면 광택과 부드러우면서 자연스러운 표면 처리가 가능해 치태가 축적되는 것을 방지한다”면서 “별도의 연마 페이스트가 필요하지 않아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보클라 OptraGloss® 연마기구

OptraGloss®는 사전연마를 위한 Dark-blue 다이아몬드 연마기구와 고광택 연마를 위한 Light-blue 다이아몬드 연마기구로 구성된다. 복합레진 충전재의 1단계 연마에는 Light-blue만 사용해 우수한 광택을 얻을 수 있다.

이보클라 OptraGloss® 폴리셔

연마기구는 컵, 불꽃, 렌즈, 나선형 휠 등 4가지 형태로 제공되며, 특히 유연성이 있는 나선형 구조의 연마 휠은 해부학적으로 복잡한 교합면 윤곽에 쉽게 적응해 효율적인 연마를 이끌어낸다.

그 외에 우수한 마모 저항성,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도 OptraGloss®의 장점에 해당한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OptraGloss®는 빠르고 쉽게 광택 나는 수복물을 만들어준다”면서 “OptraGloss® 연마기구를 통해 진료의 효율을 한층 더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