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50 (월)
이보클라 ‘Helioseal F Plus’, 효율적인 치면열구전색제로 제격!
상태바
이보클라 ‘Helioseal F Plus’, 효율적인 치면열구전색제로 제격!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4.04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경호르몬 비스페놀A 비함유, 어린이 환자도 안심
미세필러 함유로 소와열구 부드럽게 봉쇄

 

이보클라의 'Helioseal F Plus' 구성 모습. 사진=이보클라

 

어린이를 위한 빠르고 편안한 실란트

아이들을 치료하는 것은 치과의사와 환자 모두에게 항상 쉽지 않을 수 있다. 특히 소와열구는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우식에 매우 취약하다. 따라서 소와열구 밀봉으로 홈을 메꾸어 박테리아의 증식을 예방 및 방지하는 것이 어린이 환자에게 있어서 중요하다.

이와 관련해 이보클라 관계자는 “Helioseal F Plus는 불소를 방출하는 백색의 광중합형 열구전색제로, 소구치와 대구치의 소와열구를 긴밀하게 봉쇄한다”라며, “이러한 봉쇄는 우식성 세균으로부터 치아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환자의 구강위생도 향상된다”라고 설명했다.

Helioseal F Plus는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가 함유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보클라의 'Helioseal F Plus'는 매끄러운 미세필러가 함유되어 있어 소와열구를 부드럽게 봉쇄할 수 있다. 사진=이보클라

 

우수한 흐름성과 조작성

Helioseal F Plus는 우수한 흐름성을 가지며, 소와열구처럼 복잡한 치면에도 쉽게 적용된다. 재료의 요변성은 압력을 주기 전 상악과 같은 부위에서도 흘러내리지 않는다. 이 제품에는 매끄러운 실란트 표면을 생성하는 미세필러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소와열구를 부드럽게 봉쇄할 수 있다. 또한, 적절한 점도로 인해 조작성이 우수하다.

 

이보클라의 'Helioseal F Plus'는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가 함유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어린이 환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진=이보클라

 

편리하고 효율적인 치료

편리하고 가는 시린지는 정확한 양의 실란트를 필요한 곳에 적절히 분사하며, 0.4mm의 미세한 캐뉼라 팁은 열구의 과잉충전 없이 빠르고 정확한 적용을 가능하게 한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Helioseal F Plus와 자사의 Bluephase G4, Bluphase N G4와 같은 적절한 광중합기를 사용하면 광중합 시간을 10초까지 단축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치료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Helioseal F Plus와 Bluephase G4, Bluphase N G4와 같은 광중합기를 사용하면 시간을 10초까지 단축할 수 있다. 사진=이보클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