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GAMEX 2017] ㈜덴탈이디엘, 발치기구‘P-LUX’
상태바
[GAMEX 2017] ㈜덴탈이디엘, 발치기구‘P-LUX’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09.08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치 걱정 ‘P-LUX’로 날려 버리세요~”

부스번호C-705
문의번호02-757-5575


㈜덴탈이디엘이 이번 ‘GAMEX 2017’에서 슈베르트 인스트루먼트(Schwert Instruments)의 신제품 ‘P-LUX’를 선보인다.

120년 전통의 슈베르트 인스트루먼트의 치과기구 제작 노하우가 담긴 발치기구 ‘P-LUX’는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디자인과 성능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특히 Pen을 뜻하는 ‘P’와 Luxation을 뜻하는 ‘Lux’는 Pen과 같은 형태의 Luxation 기구를 뜻하며, 미세한 컨트롤을 도와 비외상성 발치(Atraumatic Extraction)가 가능하고, 치아 주변 조직이나 뼈에 손상을 주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깊숙하게 박힌 치근을 제거할 때 파절해 발치하는 등의 수고를 덜 수 있으며, 깊숙이 박힌 치근을 부드럽게 빼낼 수 있다.

특히 Periotome은 기본적으로 얇게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의 강도를 가질 수 없지만, P-Lux Periotome은 특수강(Special Steel) 재질의 팁을 사용했기 때문에 얇은 팁으로도 잘 부러지지 않는 강도를 실현해 눈길을 끈다.

덴탈이디엘은 ‘GAMEX 2017’ 기간 중 부러지고 무뎌진 큐렛을 소지하고 덴탈이디엘 부스를 방문한 참관객들에게 브랜드에 상관없이 SCHWERT 큐렛으로 보상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