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GAMEX 2017] 덴탈큐브, 7세대 본딩재 'go!'/플로어블 레진 'Wave'
상태바
[GAMEX 2017] 덴탈큐브, 7세대 본딩재 'go!'/플로어블 레진 'Wave'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09.08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스번호C-710

7세대 본딩재 'go!'

 



본딩재 언제나 새 것처럼 사용하자

덴탈큐브(대표 이창규)가 ‘GAMEX 2017’에서 에칭과 프라이밍, 본딩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7세대 본딩재 ‘go!’(제조원 SDI)를 선보인다.

지난 6월 SIDEX를 통해 국내에 론칭한 ‘go!’는 싱글도즈(Single Dose) 타입의 본딩재로, 사용의 편의성과 품질, 경제성을 어필하며 국내 본딩재 시장에 새로운 질서를 형성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싱글도즈 타입은 보틀 타입을 사용하며 감내해야 했던 휘발성에 의한 점도 변화를 우려할 필요가 없는 것이 장점.

솔벤트 성분의 증발 걱정 없이 언제나 새 것처럼 사용할 수 있어 우수한 치료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보틀타입의 경우, 처음 개봉할 때는 흐름성이 좋은 상태이지만 시간이 흘러 솔벤트 성분이 휘발하면 점도가 높아져 사용감이 빡빡해지는 경험을 하기도 한다. 그러나 싱글도즈 타입의 본딩재는 늘 신선한 본딩재료 상태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최근 우수한 심미수복 결과를 보인다.

‘go!’는 이미 2007년 Dental Advisor로부터 ‘Very Good’ 이상의 등급을 받아 품질을 인정받고, 지난 10년 간 전세계 임상가들에게 호평을 얻어왔다.

덴탈큐브가 선보인 ‘go!’는 특히 앞서 시장에 출시된 외산 싱글도즈타입의 본딩재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갖춘 것이 장점.

0.1ml 용량 50개와 브러시, 홀더로 구성된 세트가 10만원 초반대 가격을 형성해 보틀타입의 본딩재와 비교해도 가격 경쟁력에 손색이 없다.

또한 불소방출이 매우 높아 2차 우식 예방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높은 본딩 강도로 수복물이 오랜 기간 우수한 결과를 유지한다.

아울러 표면에 ‘go!’를 도포한 후 문지르지 않고 20초 동안 그대로 두면 돼 편리하며, 원래 다크옐로우 색이지만 중합을 하면 투명한 색깔로 바뀌어 다음 단계로 진행해야 할 때를 쉽고 안전하게 판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외에도 지각과민처치 시 보험청구할 수 있다.

한편 덴탈큐브는 ‘GAMEX 2017’에서 ‘go!’ 론칭 프로모션으로 소비자가 11만5천원의 ‘go!’ 세트를 9만8000원에 판매하며, 신제품 플로어블 레진 ‘wave’를 무료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까지 이어진다.
 

플로어블 레진 'Wave'



“모든 수복케이스, 이제 ‘wave’에 맡기세요”


덴탈큐브가 본딩재 ‘go!’와 함께 플로어블 레진 ‘Wave’를 론칭해 ‘GAMEX 2017’에서 선보인다.
‘Wave’는 고점도(HV), 중점도(MV), 저점도(LV) 등 3가지 점도로 제품이 출시돼 모든 수복물에 적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

개원가에서 플로어블 레진 계열에서 선호하는 중점도와 저점도는 물론 ‘HV’ 라인까지 출시돼 최근 하드레진을 대체해 핸들링이 용이한 고점도의 플로어블 레진을 찾는 임상가들에게도 많은 러브콜이 예상된다.

‘Wave’ 제품은 특별한 공법의 나노필러를 포함해 광택성, 마모저항성, 강도가 향상됐을 뿐만 아니라 필러 함유량 또한 높다.

또한 높은 압축강도로 사용범위가 넓고, 14가지의 셰이드를 구축해 전치부 및 구치부 수복에 모두 유용하다. 아울러 캡슐 팁의 길이가 8.7mm인 타사 제품에 비해 40% 긴 12.2mm로 접근하기 어려운 부위까지 쉽게 시술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