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06 (목)
[GAMEX 2017] 휴비트㈜, 교정 재료 브랜드‘O2’
상태바
[GAMEX 2017] 휴비트㈜, 교정 재료 브랜드‘O2’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09.0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교정 임상가에게 ‘O2’를 소개합니다”

부스번호C-685
 



휴비트㈜가 세계 최대의 치과기자재 유통업체 ‘헨리쉐인(Henry Schein)’의 교정재료 브랜드 ‘Ortho Organizer(이하 O2)’를 독점 수입해 공급한다.

휴비트는 이번 ‘GAMEX 2017’에서 ‘O2’ 브랜드를 론칭하고, ‘O2’ 브랜드 전 제품을 3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arriere SLX

O2 브랜드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Carriere SLX’는 메탈 자가결찰 브라켓이다. 슬롯의 깊이를 기존 브라켓보다 감소시켜 토크와 로테이션 컨트롤이 정확해졌다.

‘Carriere SLX’에는 위생적인 Sure-Lok™ 클립이 적용됐으며, 부드럽고 안전한 슬라이드를 적용해 부드러운 시술이 가능하다.

‘Carriere SLX’는 약한 힘과 Low-Friction으로 치아를 적절히 조절해 움직일 수 있게 개발됐으며, 낮고 부드러운 외형은 환자의 이물감을 최소화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술자가 브라켓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장착을 할 수 있도록 수직/수평적인 설계 방식을 적용한 ‘Carriere SLX’는 윙의 깊이도 깊어져 체인과 엘라스틱을 더욱 간편하고 안전하게 결착할 수 있다.

특히 접착 가드 레일(AGR) 기술이 적용 돼 본딩 시 잔여 접착제의 제거가 간편하다. 또한 조직 간섭을 방지하기 위해 브라켓의 상부와 하부를 오픈했다.

■Nitanium Palatal Expander2

‘Nitanium Palatal Expander2’는 구강내 악궁 확장장치로 전방 및 후방 아치를 생체 적합한 힘으로 회전, 직립시키거나 원위치로 확장할 때 사용되는 제품이다.

‘Nitanium Palatal Expander2’는 온도 및 형상 기억의 원리를 이용한 장치로 환자의 구강 내 온도로 인해 Thermal Nickel Titanium Energy Wire가 활성화돼 와이어가 원래 형상으로 돌아오게 되면 치아 이동과 함께 확장이 이루어진다.

‘Nitanium Palatal Expander2’는 저속 확장으로 교정 전으로 회귀하는 재발 사례를 줄인다. 또한 온도에 반응하는 와이어로 환자의 치료 순응 여부에 상관없이 술자가 전체 치료를 통제할 수 있다.

‘Nitanium Palatal Expander2’는 술자의 장치 배치 및 제거가 용이하며, ‘Ortholoy’ 장치의 ‘arm’ 부분과 ‘loop’ 부분은 미세한 움직임이 필요할 때나 마무리 단계에서 조정할 수 있다.

■TRANSFORCE 2 SAGITTAL

‘TRANSFORCE 2 SAGITTAL’는 전치부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구강 내 악궁 확장장치로 상악과 하악에서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다.

‘TRANSFORCE 2 SAGITTAL’는 슬라이드 원리로 작동하며, 아치 길이를 연장하기 위해 단방향 또는 양방향으로 사용할 수 있다.

‘TRANSFORCE 2 SAGITTAL’ 유저에게는 환자에게 맞는 크기의 장치를 선택할 수 있도록 ‘TransForce2 Arch Developer Appliance Planner’가 무료로 제공된다.

휴비트 관계자는 “‘Carriere Motion Class, Maestro 등 O2의 신규 품목 인허가가 완료되면 내년 상반기에는 좀 더 다양한 품목의 O2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