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8 (목)
[GAMEX 2017] ㈜메타비전, 근관충전기 EQ-V / 근관장 측정기 i-ROOT
상태바
[GAMEX 2017] ㈜메타비전, 근관충전기 EQ-V / 근관장 측정기 i-ROOT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9.08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고 빠르고 정확한 ‘엔도 바이블’

부스번호C-355



㈜메타비전(대표 임기훈)이 이번 ‘GAMEX 2017’에서 다양한 제품 이벤트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근관충전기 ‘EQ-V’와 디지털 근관길이 측정기 ‘i-ROOT’는 우수한 성능과 더불어 저렴한 가격으로 개원가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편리한 근관충전 대세 아이템

‘EQ-V’는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간단한 사용법, 빠른 온도 상승으로 인한 시술 시간 단축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여 출시됐다.

세계최초로 무선형 통합 근관충전시스템을 개발한 메타바이오메드가 출시한 제품으로, 미국에서 1만 대, 카트리지 80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올리기도 했으며, 현재 해외 유명 근관충전기 업체에 납품되고 있다.

‘EQ-V’는 빠른 온도 상승으로 체어타임을 단축한다.

Gun은 200℃ 도달에 35초(200/160℃ 선택)가 걸리며, Pen은 0.5초(230/180℃ 선택) 만에 230℃에 도달하는 등 가열 능력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방아쇠가 뒤로 밀리지 않는 기어형 Fill 가압방식으로 적은 힘으로도 시술이 가능해 사용자의 피로도 또한 현저히 줄여주는 장점이 있다.

‘EQ-V’는 금도금한 니들로 인해 10회 이상 밴딩에서 쉽게 부러지지 않을 정도로 내구성이 우수하며, 360도 회전식의 니들로 상·하악 등 어떤 위치의 치아에도 접근이 쉽게 제작됐다.

배터리의 성능도 매우 향상돼 눈길을 끈다.

‘EQ-V’는 휴대폰과 같은 착탈식 배터리 충전 방식으로 원터치 배터리 방식의 고효율 리튬 배터리가 장착됐다.

사용과 충전을 따로 할 수 있으며, 배터리가 모두 소모되더라도 여분의 배터리로 진료를 계속 진행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정확한 근관 측정 ‘실현’

‘i-ROOT’는 근관치료를 도와주는 내비게이션 장비로 근관치료의 기본이라고 볼 수 있는 근관길이 측정 장비다.

특히 미국 엔도 시장에서 Best Top100에 선정됐으며, CR 임상 평가단 92% 추천의 높은 명성을 자랑하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사람마다 근관의 길이와 형태, 위치는 모두 다르기 때문에 임상가 본인의 ‘감’만으로 근관을 찾아서 치료하기에는 매우 위험부담이 높은 것이 사실이다.

‘i-ROOT’는 이중주파수를 이용한 제5세대 근관길이 측정기로 어떠한 근관 내에서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으며, 정확한 근관장측정을 소리와 숫자, 그래프로 제시해 쉽고 빠르게, 안전하게 근관치료를 도운다.

‘i-ROOT’는 발치 모델 상에서 확인할 때 0.0에서 정확한 방사선적 Apex를 인식시켜 줌은 물론 파일의 위치를 수치와 소리로 전달해 근관깊이 및 위치를 쉽고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

또한 환자관리 시스템이 내장돼 있어 환자의 근관길이, 치아번호, 환자정보, 의사진단기록 등을 저장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근관치료 시술자에게 정확한 근관측정을 할 수 있게 하며, 환자에게는 치료에 대한 신뢰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i-ROOT’는 제품 내 자가진단 기능을 통해 오류의 위험성을 모니터링 상에서 미리 알려준다.

사용 시 노후됐거나 교체가 필요한 부분을 모니터링 상에 나타내 오류의 위험성을 알려주고, 수리와 교체가 필요한 부분을 파악하기 쉽도록 돕는다.

GAMEX 이벤트 ‘칭찬해~’

메타비전은 이번 ‘GAMEX 2017’에서 개원가 경영에 도움 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며 관람객들의 구매 만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EQ-V’는 구매 이벤트(60만 원 할인+기기 보유 시 40만 원 추가 할인+100만 원 상당 재료 증정)와 함께 품질 보증 정책을 진행한다.

또한 월간지 덴포라인 쿠폰북 행사를 통해 Temporay Cement 할인 이벤트와 3초 광중합기 구매 시 9만5000원 상당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