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이보클라 광중합기 Bluephase N G4···“5초면 충분해”
상태바
이보클라 광중합기 Bluephase N G4···“5초면 충분해”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3.0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르고 균일한 조사로 중합 안정적
5초부터 시작하는 짧은 중합시간
모든 광중합형 치과재료 중합 가능 

 

이보클라 광중합기 Bluephase N G4

빠르고 균일한 조사로 안정적인 중합을 원한다면, 이보클라 광중합기 Bluephase N G4가 도움이 될 수 있다. 

Bluephase N G4는 모든 광중합형 치과재료의 중합이 가능하다. 특수설계된 PolyWave LED를 채택함으로써, 385~515mm 사이의 모든 파장 범위를 커버할 수 있다.

 

이보클라 광중합기 Bluephase N G4

강력하고 다양한 광중합 모드도 눈에 띈다. Bluephase N G4는 Turbo, High, PreCure의 3가지 다양한 공중합 모드를 통해, 보다 강력한 중합이 이뤄지게끔 돕는다. 

최대 광도가 2,000mW/cm2인 Turbo 모드는 최소 중합시간이 5초로, 1-5급 와동과 간접 수복물에 적용한다. 
High 모드의 중합 광도는 최대 1,200mW/cm2이며, 직간접 수복 시 사용된다. 
PreCure 모드는 950mW/cm2의 광도로, 약 2초간 중합 후 과잉 시멘트를 제거할 수 있다. 

이보클라 광중합기 Bluephase N G4

술자 및 환자의 편의를 향상시킨 콤팩트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도 Bluephase N G4의 특징 중 하나다. 

넓은 라이트 가이드는 360도 회전이 가능해, 진료 시 모든 지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게끔 설계됐다. 게다가 분리한 가이드는 오토클레이브에서 멸균할 수 있어, 보다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라이트 가이드의 낮은 각도도 환자에게 유리하다. 환자가 크게 입을 벌리지 않아도 광중합을 빠르게 마무리할 수 있어, 특히 소아 환자에게 유용하다.  

 

이보클라 광중합기 Bluephase N G4

이 밖에 라이트 가이드 영역이 10mm로 넓어, MOD 충전재와 같은 큰 수복물도 한번에 중합할 수 있다. 

이보클라 관계자는 “재료의 중합 및 수복물의 심미적인 측면에서 광중합기는 치과진료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라면서 “Bluephase N G4는 빠르고 균일한 조사로 안정적인 중합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