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GAMEX 2023이 주목한 부스 이벤트! -덴탈큐브의 RMGI 루팅시멘트 50%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GAMEX 2023이 주목한 부스 이벤트! -덴탈큐브의 RMGI 루팅시멘트 50% 할인 프로모션
  • 이수정 기자
  • 승인 2023.09.22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래스아이오노머 루팅시멘트 ‘RIVA CEM AUTOMIX’
RMGI 루팅시멘트 50% 할인 프로모션
GAMEX 2023 한정 프로모션 대축제

 

 

 

국내 시장에서 다양한 보철물 수복시 널리 사랑받아온 덴탈큐브의 레진강화형 글래스아이오노머 루팅시멘트 ‘RIVA CEM AUTOMIX’가 GAMEX 2023 기간중 50% 파격 할인에 나선다.

제조사 SDI의 RMGI시멘트 RIVA CEM이 5년 만에 새로 업그레이드된 RIVA CEM AUOTMIX는 자가 중합, 방사선 불투과성, 우수한 불소 방출 특성을 보유한 페이스트 타입의 레진 강화형 글래스 아이오노머(RMGI) 루팅 시멘트이다.

루팅시멘트의 특성상 메탈 및 세라믹 보철물 등의 영구적인 접착을 위해 사용하며 에나멜 및 덴틴에 대한 우수한 결합 강도와 높은 굴곡 강도는 구강 내에서 내구성을 증가시켜준다. 또한 완벽한 혼합을 통한 강력한 접착을 이끌어내기 위해 오토믹스 팁을 제공하고 있다. 1 팩(2 시린지)에 총 16개의 충분한 양의 오토믹스 팁을 제공한다. 이 오토믹스 팁은 팁에서 버려지는 시멘트의 waste가 매우 적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안정적인 시멘트 색상 유지 역시 보철물의 심미성에도 큰 영향을 끼치는 주요 고려사항이다. 여러 RMGI 시멘트를 물에 노출시키는 실험을 한 결과, RIVA CEM AUTOMIX가 타사 제품 대비 가장 뛰어난 색조안정성을 나타냈다.

‘RIVA CEM AUTOMIX’는 LED 광중합기로 5초간의 Light Tack cure를 통해 잉여 시멘트의 손쉬운 제거가 가능하며 또는 자가중합(1분 30초) 후에 잉여시멘트 제거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RIVA CEM AUTOMIX’ 이벤트는 RIVA CEM AUTOMIX 3 팩에 6개 시린지 14.4ml로 18만원 가격을 50% 파격할인한 9만원으로 준비했다. 아울러 본지에 수록된 광고속 절취선 사진을 찍어 부스방문하면 컴포지트 레진 ICE 1개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