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GAMEX 2023이 주목한 부스 이벤트! -소장비 장만 필수코스 스피덴트!
상태바
GAMEX 2023이 주목한 부스 이벤트! -소장비 장만 필수코스 스피덴트!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09.22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ISCAN PRO’ 덴탈 CR 스캐너
소장비 장만은 GAMEX 2023 스피덴트에서!

 

 

㈜스피덴트(대표 안제모)가 9월 23~24일 ‘GAMEX 2023’에서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로 부스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중 눈에 띄는 패키지는 소장비 특판 프로모션이다. 
그 주인공은 ‘SPISCAN PRO’로 필름이 얇고 통증이 없는 점과 DR 센서의 편리함이 합쳐진 덴탈 CR 스캐너이다. 얇은 이미지 플레이트를 사용해 촬영후 간단한 스캔으로 이미지를 획득할 수 있다.

‘SPISCAN PRO’는 사이즈도 콤택트해 공간에 크게 구애받지 않고 간단히 설치가능하다. 아울러 LCD 터치 스크린으로 스캐너의 현재 상태와 가이드 확인이 손쉽게 이루어진다. 

이미지 플레이트는 자동 삭제 기능으로 재사용가능해 효율성이 우수하다. 아울러 카세트 마그네틱 기능으로 스캔 도중 이미지 플레이트를 고정할 수 있어 이미지 정확성과 동일성을 보장한다.
또한 다양한 사이즈의 이미지 플레이트를 제공해 모든 구강사이즈에 적용할 수 있다. 위생 커버를 통해 이미지 플레이트를 포함해 사용자와 환자까지 보호할 수 있다.

 

덴탈 CR스캐너와 포터블 엑스레이 패키지 이벤트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SPISCAN PRO’ 단품 구매시 10% 할인 적용과 포터블 엑스레이 ‘REMEX-K100’ 세트로 구성시 590만원으로 특별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FireDR’ 구입시 재료비 20만원을 제공한다. ‘FireDR’과 포터블 엑스레이 구입시에도 파격 할인 패키지를 구성했다.


매 전시회마다 다양한 부스 이벤트로 참가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스피덴트 부스는 이번 GAMEX 2023 기간에도 푸짐한 소장비 프로모션을 중심으로 여러 부스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전시장의 축제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