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GAMEX 2023이 주목한 부스 이벤트! - 메디허브 무통마취기 아이젝(i-JECT)
상태바
GAMEX 2023이 주목한 부스 이벤트! - 메디허브 무통마취기 아이젝(i-JECT)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3.09.2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심평원 등재 무통마취기 ‘아이젝’ 특판

 

 

‘지금껏 여러가지 무통마취기를 사용해봤지만, 그중 ‘아이젝’은 가장 직관적이고, 술자 편의성이 높은 제품입니다.”

신철호(서울로뎀치과) 원장은 메디허브에서 출시한 건(Gun) 타입 무통마취기 ‘아이젝(i-JECT)’은 마취 주사에 드라마틱한 변화를 가져다 준 제품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아이젝’은 이렇게 치과 원장들이 추천하는 제품이라는 입소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덕분에 전시회가 열리는 날이면, 특판 행사를 통해 평소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현장 계약이 많다고 메디허브 관계자는 설명했다.

실제 아이젝을 사용 중인 치과 원장들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한 결과, 83%가 환자의 만족도가 높아졌다고 답변했다. 이번 GAMEX 전시회에서도 메디허브는 부스를 방문하는 원장님들께 제품 시연 및 특판 행사를 진행한다.

메디허브 관계자는 “아이젝을 사용하시는 원장님들 80% 이상이가 지인 추천이나 소개를 통해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며 “이번 GAMEX에서도 원장님들께 감사함에 대한 보답으로 사은 행사 및 특판 프로모션을 통해 가장 좋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아이젝’은 최근 심평원으로부터 치과 국소마취에 대한 보험 수가 등록을 완료하여, 국내 무통마취기로는 유일하게 합법적인 급여 청구를 할 수 있다.

메디허브의 GAMEX ‘Pain Free Solution’ 패키지 구성
메디허브 관계자는 “최근 원장님들의 제품 구매 패턴을 분석해보면 무통마취기 ‘아이젝’과 함께 리도카인 워밍과 UV 살균 기능을 겸비한 ‘아이젝 온(i-JECT ON)’과 함께 구매하시는 비율이 80%에 이른다”고 설명했다.
‘아이젝 온’은 기존 40도 이상 높은 온도에 리도카인을 장시간 보관할 경우 변질의 우려가 있다는 점에 착안, 리도카인 제조사인 휴온스 중앙연구소의 지원을 통해 변질 우려가 없는 최적의 온도로 데워준다. 또 메탈시린지를 UV 살균하고, 데워주는 기능이 추가되어 만족도를 높였다.
‘아이젝 온’은 ‘살균을 시작합니다/살균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 멘트가 나와 내원 환자에게 병원 홍보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다. 문의는 메디허브㈜ T. 1899-7546,  www.medihub.co.kr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