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교정학회] 지스코프, 행사가로 만나는 고품질 와이어
상태바
[2019 교정학회] 지스코프, 행사가로 만나는 고품질 와이어
  • 박아현 기자
  • 승인 2019.09.19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정치료용 와이어 Ni-Ti Superelastic arch wire 외

㈜지스코프(대표 김복동)가 제52회 대한치과교정학회 전시에 참여해 현장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스코프의 교정용 와이어는 다양한 제품 규격으로 출시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며, 국내 생산으로 안정적인 품질 및 가격을 보장한다. 또한 특수 환자를 위한 맞춤형 제품을 제작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대표 제품인 ‘Ni-Ti Superelastic arch wire’는 고탄력의 Ni-Ti Wire로 부드럽고 지속적인 힘을 줘 뛰어난 교정효과를 발휘한다. ‘Ni-Ti Close Coil Spring’은 색깔로 구분된 4가지 강도(울트라라이트, 라이트, 미디엄, 헤비)와 2가지 길이, 3가지 eyelet으로 구성돼 술자의 선택의 폭이 넓다. 아울러 ‘SS Readymade wire’는 고품질의 Stainless steel로 제작돼 잘 부러지지 않아 임상가가 원하는 모양의 와이어를 만들기 쉽다.

지스코프의 다양한 교정용 와이어 제품은 지난 ‘IDS 2019’와 ‘SIDEX 2019’에서 국내외 임상가들의 큰 관심을 받았던 만큼 이번 교정학회 부스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스코프는 다양한 합금제품뿐만 아니라 투명 세라믹 브라켓, 기타 일라스틱 액세서리 등 세라믹 제품과 브라켓까지 개발·생산 영역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