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교정학회] 휴비트, 신제품 ‘MAJESTY SLC’ 론칭
상태바
[2019 교정학회] 휴비트, 신제품 ‘MAJESTY SLC’ 론칭
  • 구명희 기자
  • 승인 2019.09.1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정 브라켓 MAJESTY SLC

대한치과교정학회 전시부스에서 신제품 론칭 및 꽝 없는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는 휴비트㈜(대표 김병일)를 주목하자.

휴비트는 전시부스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MAJESTY SLC’와 ‘BK MASK’를 직접 시연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MAJESTY SLC’는 국내 유일의 교정 브라켓 생산 공장을 갖춰 직접 제작한 제품으로, CIM(Ceramic Injection Molding) 공법과 고온 고압의 HIP 공정을 적용해 우수한 강도를 자랑한다.

또한 ‘MAJESTY SLC’는 심미적이면서도 안정된 Clip을 장착한 세라믹 셀프 브라켓으로, 현재 시장에서 유통되고 있는 제품보다 한층 보강된 두께의 Clip을 장착해 실패율을 낮춰준다는 게 특징이다.

기존 페이스 마스크의 불편했던 점을 개선한 ‘BK MASK’는 턱에 안정적으로 견착돼 고정력이 뛰어나다. 아울러 기존 제품 대비 가볍고 안정성을 더욱 견고히 했다.

휴비트는 국내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E-SCREW’를 전시부스에서 직접 식립하고,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정용 스크루 ‘E-SCREW’는 기존 제품 대비 탈락률을 20% 감소시키며, 부드럽고 빠른 식립, 우수한 초기 고정력, 높은 파절 강도는 물론 무선 전통 드라이버로 시술 편의성까지 증대시켜준다.

휴비트의 또 다른 전시부스에서는 하반기 교정계 핫이슈로 떠오르는 ‘Carriere System’을 소개한다. ‘Carriere Motion’의 Sagittal First 개념 설명과 함께 증례를 통해 특화된 기능 선보이는 것은 물론 연계된 ‘SLX 3D Bracket’도 소개할 예정이다. ‘Carriere System’의 Motion Appliance는 교정 시작단계에서 치아에 부착해 교정치료를 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해 발치 없이 치료가 가능하고 전체 치료 기간을 35~40% 줄여준다. ‘SLX Bracket’은 슬라이딩 게이트를 적용해 기존 교정 장치보다 더 적은 힘과 마찰로 환자에게 편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