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교정학회] 쓰리디케이피, 치아 교정용 플레이트 3DKP
상태바
[2019 교정학회] 쓰리디케이피, 치아 교정용 플레이트 3DKP
  • 박하영 기자
  • 승인 2019.09.1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미소를 디자인하세요

 

㈜쓰리디케이피(대표 이철규)가 ‘제52회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에서 교정용 플레이트 ‘3DKP(3Dimensional Key Plate)’를 주력제품으로 선보인다.

쓰리디케이피는 치아교정용 고정장치의 고정원을 전문으로 생산하며,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중국, EU 등 다수의 국가에서 특허, 실용신안, 디자인 및 상표권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일명 3D Ancher로 알려진 ‘3DKP’는 미니 스크루를 대체하는 안정적인 앵커리지로 ‘절대 고정원’ 역할을 한다. 구강 내에서 각화 치은으로 덮여있고, 골의 밀도가 가장 높은 Palatal Bone에 간단하고 정확하게 식립할 수 있다.

또한 Total Mx. distalization과 구치부 Intrusion을 동시에 시술할 수 있어 골격성 2급 부정교합치료의 신기원을 보여준다.

구치부를 후방 이동시키는 동안 발생할 수 있는 전치부의 Flaring을 만들지 않고, 치료기간 동안 제1대구치와 제2대구치를 동시에 필요한 만큼만 후방 이동 시켜 치료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3DKP’의 Plate에는 세 개의 돌기가 있어 각화 치은으로 덮인 Palatal Muscosa에 절개나 pre-Drilling 없이 쉽고 정확한 위치에 식립할 수 있는 안정적인 구조를 가진다. 원하는 교정력을 제1대구치의 Center of Resistant 높이에 적용할 수 있어 치체 이동이 가능해 술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술자뿐만 아니라 심미성과 교정 기간 단축, 예후가 좋은 특징으로 환자들의 만족감도 보장한다. ‘3DKP’는 대부분의 Brachycephalic 케이스에서 발치 없이 교정치료가 가능하고, 1.5~2년 정도 소요되는 교정치료 기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 빠른 시일 내에 교정을 마무리할 수 있다. 또한 치료 후 심미적인 안모를 형성할 수 있어 눈에 띄는 교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나사와 결합되는 부위장치의 외곽과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해 매식 후 가공면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주변 경조직, 연조직의 피해를 최소화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