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교정학회] 에이치티, 사파이어 브라켓 MISO Series
상태바
[2019 교정학회] 에이치티, 사파이어 브라켓 MISO Series
  • 박하영 기자
  • 승인 2019.09.19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년간 이어온 세라믹 브라켓 ‘원조’

 

㈜에이치티(대표 최정수)가 제52회 대한치과교정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브라켓, 플라이어, Typodont 등 치아교정에 필요한 재료들을 선보인다.

에이치티는 지난 2002년부터 국내 최초이자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세라믹 브라켓을 제조하기 시작한 치아교정용 세라믹 브라켓 제조의 원조기업이다.

에이치티가 선보이는 많은 제품군에서 사파이어, 메탈, 세라믹, 보조 등 치아교정용 브라켓이 이목을 끈다. 그 중에서도 주목을 받는 제품은 단연 사파이어 브라켓인 ‘MISO Series’. 

‘MISO Series’는 사파이어(모노 세라믹)로 만든 국내 최초 투명 브라켓으로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환자의 편안함을 향상시켰다.

RMM 베이스 가공 기술로 접착 강도는 높이고 브라켓 제거 시 치아의 에나멜 손상을 줄여준다. 또한 니켈 및 기타 금속 물질을 함유하지 않아 알러지 걱정을 덜어주며 얼룩과 착색이 없어 환자의 만족감을 높여준다.

가로 대비 세로 비율이 1.1(MISO), 1(MISO Plus), 0.85(MISO Mini) 등 세 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소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할 수 있다. 

에이치티는 ‘MISO Auto’를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MISO Auto Tweezers’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치티 관계자는 “그동안 해외 시장을 주력으로 활동해왔다면 앞으로는 17주년동안 꾸준히 사랑해주신 국내 임상가분들에게 에이치티가 자신 있고, 자부하는 브라켓으로 보답하고자 한다”면서 “이번 교정학회 학술대회는 임상가분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며, 상상도 못할 파격적인 이벤트로 찾아갈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