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1 17:35 (금)
디오, ‘UV+ Abutment’ 부산서 성공적 마무리
상태바
디오, ‘UV+ Abutment’ 부산서 성공적 마무리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5.0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0여 명 참석
서울 이어 성황리에 마쳐

 

 

㈜디오가 지난달 27일(토) 디오 부산 센텀 본사에서 ‘DIO Digital Seminar 2024’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치과계 종사자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주제의 강연이 진행됐다.

강연은 임플란트개발팀의 정시영 부장의 ‘DIOnavi. Full change’란 주제를 시작으로, 강재석 원장(예닮치과병원)의 ‘다양한 임플란트 실패 분석과 VUV 임플란트를 이용한 실패 극복 사례’, 손현락 원장(뉴튼치과병원)의 ‘DIO UV+ Abutment’ 활용법 등을 발표했다.

특히, 손현락 원장은 시멘트리스 보철솔루션 ‘UV+ Abutment’의 다양한 임상 케이스와 함께 상황에 따른 활용법을 제시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시멘트리스 보철솔루션 ‘UV+ Abutment’는 추가 컴포넌트 없이 스크루만으로 보철 체결이 가능하며, VD가 낮은 환경에서도 보철 높이 5mm까지 제작할 수 있어 간편한 진료와 함께 심미적인 보철 제작이 가능하다.

강연의 마지막은 이재두 소장(부산웰컴기공소)이 원내에서도 쉽고 빠르게 시멘트리스 보철물 제작을 할 수 있도록 본인만의 노하우 및 주의할 점 등을 공유하며 마무리했다.

이번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친 이창민 마케팅팀 이사는 “서울에 이어 부산까지 디오 디지털 세미나 2024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기쁘다”며 “오는 5월 18일 예정된 대전 디지털 세미나도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