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1 17:35 (금)
디오, 대만 치의 대상 NYU DDA 진행
상태바
디오, 대만 치의 대상 NYU DDA 진행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4.04.15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3~14일, 부산 센텀 본사서 교육
DIOnavi. 활용한 사이너스 핸즈온 등 수준 높은 학습기회 제공

 

디오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대만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NYU와 연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사진=디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 한익재)가 지난 4월 13일(토)부터 14일(일)까지 양일간 부산 센텀 본사에서 대만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NYU와 연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NYU 디오 디지털 아카데미(DDA)는 대만 진료 환경에 맞춰 커리큘럼을 구성, GBR 이론부터 DIO VUV System, Sinus Hands-On까지 다양한 주제가 발표됐다.

먼저 이상훈 원장(바른윤곽치과병원)이 ‘Fundamentals of GBR; From theory to practice’을 주제로 성공적인 수술을 위한 GBR 기초 및 활용법을 강연했다. 자세한 이론과 함께 본인의 경험을 풀어내며 참가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 여러 노하우를 공유했다.

다음 코스에서는 Kuo-Ning Ho 교수(Taipei Medical University)가 ‘Anterior Teeth Aesthetic Surgery and Minimally Invasive Bone Graft Technique with DIOnavi.’의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골폭이 좁은 전치부에서도 디오나비(DIOnavi.)를 활용하면 정확하고 심미적이게 식립이 가능함을 소개했다. 또한 디오나비(DIOnavi.)를 활용한 최소침습 골이식법을 전수하며 디오나비의 뛰어난 기술력을 알렸다.

 

디오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대만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NYU와 연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사진=디오

 

이어 디오의 키닥터 강재석 원장은 대만 치의들에게 ‘Overcoming the Difficult case with VUV Fixture’을 주제로 강연했다. 난케이스에 부딪혔을 때 DIO VUV Implant를 통해 극복하는 솔루션을 제시했다.

뿐만 아니라 강 원장은 ‘Anterior, Sinus Multi Case’를 위한 핸즈온 코스도 진행했다. ‘DIOnavi. Flapless Crestal Sinus Kit’를 활용해 수압을 이용한 상악동 거상에 대한 감을 직접 느껴 볼 수 있도록 하며 교육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창민 디오 마케팅본부 이사는 “디오를 대표하는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 NYU DDA는 국가 시장 상황에 맞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전문성으로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현재 구축된 디오의 치의학 교육 인프라를 통해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미래를 이끌어 갈 글로벌 치의학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