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창간특집 시그니처] ㈜그래피 | ‘Beyond Clear Aligner, Shape Memory Aligner’ 세미나 개최
상태바
[창간특집 시그니처] ㈜그래피 | ‘Beyond Clear Aligner, Shape Memory Aligner’ 세미나 개최
  • 박진선 기자
  • 승인 2024.03.2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yond Clear Aligner, Shape Memory’ 그래피 Aligner 세미나
오는 4월 14일 부산 상륙!

 

 

 

3D 프린팅 소재 전문기업 ㈜그래피(대표 심운섭)에서 오는 4월 14일, 그래피 최초로 영남지역 치과의사들을 위한 ‘Beyond Clear Aligner, Shape Memory Aligner’ 세미나를 부산에서 개최한다.

인하우스로 스캔부터 셋업, 출력, 후공정까지 원내에서 해결 가능하게 교육을 했던 기존 세미나와 달리 이번 세미나는 그래피에 접수를 하면 그래피에서 얼라이너 제작까지 완료하여 병원으로 배송해주는 간편한 SMA 접수를 집중 조명한다. 곽춘(김해 바른이치과교정과치과의원) 원장이 전체 세미나를 이끌며 오전에는 쉐입메모리 얼라이너 소개에 이어 임상 증례를 보여주고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곽춘 원장, 노하우 전수

곽춘 원장은 2019년부터 그래피의 기술력과 잠재력을 알아보고 꾸준히 임상케이스를 진행해온 쉐입 메모리 얼라이너 역사의 산증인이다.

오후에는 원장과 기공소, 그래피를 이어주는 토탈 클라우드 서비스인 Graphy Teams (이하 ‘그래피 팀즈’)의 첫 선을 보이며 그 이용방법을 공개한다. 웹 상에서 각자가 업로드한 자료를 확인하고 3D로 볼 수 있는 그래피 팀즈는 기존보다 훨씬 수월하고 빠른 임상케이스 진행을 가능케 할 것이다. 뿐만 아니라, 교정 셋업 Treatment planning을 닥터가 직접 3D로 시뮬레이션 할 수 있고, 원할 경우 직접 3D 치아 이동을 미세하게 움직인 뒤 기공소에 정확한 피드백 전달이 가능한 Smart Check(이하 ‘스마트체크’)도 볼 수 있다.

스마트체크는 접수와 진행에 발생하는 불필요한 컨택 과정을 최소화하여 최적의 커뮤니케이션을 달성했다. 체어 사이드에서의 주의사항과 질의 응답으로 이어지는 시간은 원장들의 궁금증을 풀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래피 관계자는 “이번 부산 세미나가 오는 4월 론칭이 예정된 그래피 팀즈와 스마트 체크를 가장 빨리 만날 수 있는 자리여서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https://forms.gle/6XWyyo5quiMGH7vEA 링크와 QR코드로 온라인 선착순 신청을 받고 있으며, 문의는 070-4133-4200으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