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세미나] exocad 어렵다면? 김동환 원장에게 물어보세요
상태바
[세미나] exocad 어렵다면? 김동환 원장에게 물어보세요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2.11.1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3일 오후 7시 무료 라이브웨비나 접수중
온라인으로 exocad 실시간 강의와 Q&A도 진행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 대상으로 덴탈세미온에서 개최
김동환 원장의 exocad 무료 라이브웨비나 신청하기==>>덴탈세미온 (dentalsemion.com) 

 

임플란트와 보철 제작을 위한 치과용 CAD 프로그램인 exocad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는 exocad 집중공략 세미나가 11월 23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 강연 플랫폼인 덴탈세미온(www.dentalsemion.com) 에서 1시간 30분간 무료로 진행된다.

이번 온라인 라이브 웨비나는 김동환 원장이 실시간으로 들려주는 완전 무치악 증례를 이용한 exocad 활용세미나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교합채득 및 교합관계 핵심 팁 설명과 exocad를 활용한 임시틀니 제작법, exoplan을 이용한 수술 준비와 수술 계획 세우기 등이 자세히 소개된다.

이번 라이브 웨비나에서 김원장은 임플란트 수술 계획과 수술 과정을 동영상과 실시간 강의로 소개하며, 강의후에는 참가자들과의 Q&A 세션도 준비되어 있다. 

김동환 원장은 디지털 분야에서 exocad는 자유도가 높아 진료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라고 밝히고, exocad 유저라면 편리한 연동으로 보철 제작이 수월함을 느끼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exocad측은 이번 라이브웨비나 프로그램외에도 연말까지 한정 프로모션도 실시하고 있다.

2022년 8월 31일 이전에 DentalCAD 동글을 활성화한 고객은 한번의 고정비용으로 Ultimate Bundle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최신 버전인 DentalCAD 3.1 Rijeka로 업그레이드하고 1년간 업그레이드 계약을 지속할 수 있다. 

 

김동환 원장의 exocad 무료 라이브웨비나 신청하기==>>덴탈세미온 (dentalsemio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