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exocad, 독일 다름슈타트 새 본사 이전
상태바
[업계] exocad, 독일 다름슈타트 새 본사 이전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3.02.05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xocad 새 본사는 첨단 시설로 연구개발과 최신 장비와 쇼룸 갖춰
보다 나은 협업과 고객 서비스 기대

 

exocad는 독일 다름슈타트 내의 새로운 첨단 시설로 본사를 이전했다고 발표했다.
(출처: exocad)

 

Align Technology, Inc.의 자회사이자 치과용 CAD/CAM 소프트웨어 업계의 선두주자인 exocad는 본사를 독일 다름슈타트 내에 위치한 새로운 첨단 시설을 갖춘 곳으로 이전했다고 2월 3일 발표했다. 중심에 위치한 6층짜리 건물은 제품 쇼룸, 최신 장비, 넓은 실내외 회의 공간을 갖추었다.

exocad CTO인 Maik Gerth는 이번 본사 이전에 대해 “당사 소프트웨어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이에 부응하고자 지난 2년 동안 R&D 팀의 규모를 두 배로 늘리고 다수의 직원을 새로 채용하였다.” 라며 "exocad팀에게 최상의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자 한다. 그리고 새로운 본사는 서로 협력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개발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이다.” 라고 밝혔다.

Maik Gerth와 Tillmann Steinbrecher가 공동으로 exocad를 갓 창업했을 당시 exocad는 정말로 작은 규모 기업으로 출발했다. 오늘날의 새롭고 멋진 본사 건물은 미약했던 시작과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창업자 두 사람은 Fraunhofer Institute에서 치과용 CAD/CAM 기술 개발 작업을 진행하던 중 만났다.

exocad의 CEO Tillmann Steinbrecher은 "우리는 다름슈타드에서 첫 발을 내디뎠다. 이곳 기술 친화적인 도시를 계속 우리의 집으로 부를 수 있어 기쁘다." 라며 “exocad는 지난 10년 동안 크게 성장했다. 우리의 주고객인 치과 커뮤니티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면서 기술을 개발했기 때문이다. 글로벌 exocad 커뮤니티를 우리의 새로운 집에서 맞이하는 날을 고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새 본사는 2022년 11월 8일에 공식적으로 오픈했다.

exocad GmbH 는 Align Technology, Inc. 자회사로서인 선도적인 치과 CAD/CAM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이다. exocad 는 전 세계 치과기공소와 치과병원들을 위한 유연하고 믿을 수 있으며 사용하기 쉬운 CAD/CAM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면서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경계를 끊임없이 확장하고 있다. 50,000명이 넘는 고객이 exocad의 DentalCAD, ChairsideCAD와 exoplan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임플란트를 계획하고 기능적이고 정교한 수복물들을 제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