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6:52 (금)
[쇼케이스] exocad ‘DentalCAD 3.1 Rijeka’
상태바
[쇼케이스] exocad ‘DentalCAD 3.1 Rijeka’
  • 윤미용 기자
  • 승인 2022.09.1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시간은 짧게, 결과는 최신으로
45개의 새로운 기능과 85개의 향상된 기능
직관적인 Model Creator와 유연해진 Denture Design

 

exocad는 최근 덴탈업계에서 사용하는 CAD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DentalCAD 3.1 Rijeka’를 출시했다.

이번 버전은 45개 이상 새로운 기능과 85개의 기능을 업그레이드된 차세대 소프트웨어로 디자인 작업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어 CAD에서 CAM으로 직관적 워크플로우를 제공한다.

Exocad의 ceo인 틸만 슈타인브레처(Tillmann Steinbrecher)는 “고객들과 끊임없이 심도있는 대화를 나누고 연구에 전념한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의 열정이 ‘Dental CAD 3.1 Rijeka’를 완성했다”고 밝혔다.

또 치료 계획에서부터 디자인과 생산에 이르기까지 신속하고 원활한 워크플로를 위한 다양하고 광범위한 새로운 기능들과 전체적으로 개선된 소프트웨어에 정말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DentalCAD 3.1 Rijeka’ 뜯어보기
‘DentalCAD 3.1 Rijeka’는 Instant Anatomic Morphing 기능을 확장해 자잘한 클릭 수와 단일 단위 수복물의 디자인 시간을 단축했다.

사전 스캔 기능을 도입해 사용자가 크라운 생성 자동화 기능의 이점을 한층 더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구강형태를 자동으로 복사해 환자별로 기능과 구강형태를 빠르고 쉽게 보존할 수 있게 됐다.

Exocad의 애드온 모듈 smile Creator는 사실적으로 미리보기 이미지를 위해 색상 조정 기능과 슬라이더를 채택하고 전후 보기 등 각종 시각화 옵션을 포함해 많은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구치부 설정까지 사용자가 맞춤으로 정의할 수 있어 더욱 세세한 의치 설정이 가능하고 사용자가 단일 아치 의치를 포함, 개별적으로 설정을 미리 저장해 라이브러리를 간편하게 확장할 수 있다.

Model Creator 모듈은 새로운 ‘퀵 모델(Quick Models)’ 기능을 도입해 자동화된 모델 생성을 통해 시간을 단축하고 모델 디자인에서 사용자의 간섭을 최소화한다.

새로운 ‘스마일 디자인(Smile Design)’ PDF 리포트는 심미적 계획 프로세스에 관한 통합 문서를 제공해 치과의사와 기공소가 보다 원활하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스마일 윈도우(Smile Window)’는 CAD 워크플로우 전반에 걸쳐 즉각적인 인페이스 시각화를 실현하는 기능으로 사용자는 환자 사진에서 실시간으로 디자인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exocad는 오는 10월 3일부터 4일까지 스페인 마요르카에서 ‘exocad Insight 2022’를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