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치과재료학회, 춘계학술대회 온라인 개최
상태바
대한치과재료학회, 춘계학술대회 온라인 개최
  • 이상연 기자
  • 승인 2022.04.0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연·포스터 발표, 특강까지 

대한치과재료학회(회장 최한철)가 2022년도 춘계학술대회를 오는 23일 온라인 방식으로 개최한다고 학회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는 △‘구두 발표(Oral Presentation)’ △‘포스터 발표(Poster Presentation)’에 이어 △2개 세션의 ‘우수 치과재료 교육’ 특별강연까지 알차게 구성됐다.    

특히 특별강연 연자로는 장성욱(㈜마루치) 대표와 민경산(전북대학교 치과대학 치과보존학교실) 교수가 나서, 각각 ‘수경성 규산칼슘 시멘트의 임상 적용과 앞으로의 발전 방향’과 ‘근관치료용 바이오 세라믹의 최신지견’을 소개하는 시간이 마련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2시간으로 예정된 특별강연을 참석하면 대한치과의사협회 보수교육 2점이 인정된다. 

아울러 학술대회 마지막 시간에는 우수 구연 및 포스터 발표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된다.  

치과재료학회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는 코로나19 사태로 부득이하게 온라인으로 진행된다”면서 “공간적인 제약을 뛰어 넘는 학문적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온라인 학술대회에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석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번 춘계학술대회 사전등록은 4월 17일까지, 추가등록은 23일까지이며, 학술대회 온라인 접속 링크는 학회 홈페이지 내 학술대회 페이지를 통해 추후 안내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