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왓츠뉴]오스템임플란트, ‘Ivoclean’
상태바
[왓츠뉴]오스템임플란트, ‘Ivoclean’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12.17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복물 세척을 깔끔하게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가 출시한 세척 페이스트 ‘Ivoclean’이 탁월한 세척력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구강 내 수복물 시적 시 타액에 의해 오염에 노출되기 쉽다. 이런 오염은 최종 보철물 접착에도 나쁜 영향을 끼친다.

오스템의 ‘Ivoclean’은 수복물의 결합표면을 효과적으로 세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멘트와 강력하고 내구성 있는 결합을 형성할 수 있도록 최적의 조건을 만들어 보철물이 구강 내에 제대로 시적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Ivoclean’은 글라스-세라믹, 산화 지르코니움 세라믹, 산화 알루미늄 세라믹, 귀금속 합금, 비귀금속 합금 등 모든 치과용 수복재료에 보편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특히 ‘Ivoclean’은 지르코니아 계열 수복물에 월등히 높은 세척효과를 자랑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지르코니아는 특히 물이나 인산으로 세척 작업을 진행할 경우 구내 시적 후 생겨난 오염원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기 힘들다”며 “탁월한 세척제 역할을 할 수 있는 ‘Ivoclean’은 세계에서 유일한 세척 페이스트로 지르코니아와 올세라믹 접착에 관심 있는 개원의들의 문의가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Ivoclean’은 또한 작업 프로세스가 매우 간단해 세척작용을 위해 20초간 방치한 후 헹굼, 건조 등의 간단한 과정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작업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