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39 (월)
[YESDEX 2017] 마이크로엔엑스, 유니트체어 일렉유닛
상태바
[YESDEX 2017] 마이크로엔엑스, 유니트체어 일렉유닛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11.0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철전문 체어 시스템 ‘시선강탈’

Booth No. A19

 

유니트체어 일렉유닛

보철전문 체어 시스템 ‘시선강탈’

㈜마이크로엔엑스가 이번 ‘YESDEX 2017’에서 신개념 명품 유니트 체어 ‘일렉유닛’으로 참관객들의 발길을 붙잡는다.

‘일렉유닛’은 마이크로엔엑스가 유럽 명품 의료기기 제조 업체인 ‘Chirana’와 함께 국내에 선보인 유니트체어로, 마이크로엔엑스의 자랑인 ‘ELEC’ 등 전기모터 핸드피스 시스템을 탑재한 강력한 보철전문 체어로 호평을 얻고 있다.

‘일렛유닛’에는 ‘ELEC’ 전기모터 핸드피스가 기본으로 2세트 장착돼 있으며, 3개의 넓은 와이드 테이블 공간으로 진료 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Extended Arm 보조 홀더가 있어 임상가가 어시스트 없이 혼자 시술할 시에도 석션과 3way 시린지를 가까이 사용할 수 있으며, 회전형으로 설계돼 다양한 진료 포지셔닝이 가능해 시술자의 만족도를 더욱 증대시킨다.

‘일렉유닛’의 또 다른 장점에 ‘닥터레드(Dr.LED)’가 손꼽힌다.
‘일렉유닛’에 장착된 ‘닥터레드’는 시술자에게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하며 시술 편의를 높이는데 한몫한다.

특히 ‘닥터레드’의 광원은 5000K~5500K로 최대 2만5000Lux의 빛을 연출한다.
‘닥터레드’는 구강구조에 최적화된 사각패턴의 국내 최대 초점 크기를 자랑하며. 밝기 조절용 4단 스위치로 레진진료 시에 간편하게 조도를 낮출 수 있다.

아울러 더욱 위생적인 진료를 위해 교차 감염의 발생을 차단하는 수관위생관리 시스템을 장착해 감염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개원가의 니즈를 채워준다.

체어 수관에 형성된 바이오 필름은 인스트루먼트의 내구성을 저하시키고 환자의 구강 내에서 교차 감염을 발생시킬 수 있다.

일반 유니트체어의 정수 시스템으로는 체어 수관의 바이오 필름을 제거할 수 없으나 ‘일렉유닛’에 장착된 수관 위생관리 시스템은 바이오 필름 모두를 제거해 교차감염의 발생을 차단해준다.

‘일렉유닛’은 레드, 블루, 옐로우 그린, 네이비 블루 등 다양한 색상을 출시했으며, 개원의 취향에 따라 주문형 색상도 가능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핸드피스 ELECⅡ Mini

개원가 정조준 제대로 ‘취향저격’ 

마이크로엔엑스의 자랑인 ‘ELECⅡ Mini’가 ‘YESDEX 2017’에서 작은 크기와 강력한 파워로 인기몰이할 예정이다.

‘ELECⅡ Mini’는 세계 최초 Direct Cooling Type 마이크로 모터 특허등록과 PCT 출원을 마쳤으며, 기존의 ‘ELEC LED’보다 크기가 작아진 만큼 무게도 감소한 장점으로 개원가의 꾸준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특히 ‘ELECⅡ Mini’의 장점은 강력한 토크와 정밀한 모터다.
강력한 토크와 신속하고 정밀한 마진 성형으로 체어타임을 50% 이상 단축시키며, 하이스피드 핸드피스 대비 5배 이상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회전 속도도 진료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는데 최소 100RPM(20:1 감속앵글장착 시)~최대 20만RPM(1:5 증속앵글 장착 시)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ELECⅡ Mini’는 메모리 기능으로 스마트함도 더했다.
사용빈도가 높은 RPM과 기어비 등의 프로그램을 M1~M3까지 저장이 가능해 시술할 때마다 설정하는 수고 없이 자주 하는 진료를 설정해놓고 편리하게 진료에 적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엔엑스 관계자는 “‘일렉유닛’, ‘ELECⅡ Mini’, ‘임플란트 엔진’ 뿐만 아니라 기공용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현장에서 특별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라면서 “‘YESDEX 2017’ 현장에서 구매 즐거움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